'싱어게인3' 50호 김승미, 빚투 논란에 '법적 대응' 입장 밝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8 09:43: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JTBC '싱어게인'으로 활동을 재개한 서울패밀리 김승미가 자신에 대한 '빚투 논란'에 "법적 대응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 '싱어게인3'에 출연한 서울패밀리 멤버 김승미. [사진=JTBC]

 

지난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싱어게인3' 50호 가수의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시돼 파장을 일으켰다.

 

해당 글의 작성자인 A씨는 "김승미 부부가 지난 2010년부터 2014년까지 부모님 집의 세입자로 살면서 몇 년 동안 관리비와 집세를 밀리고 허락 없이 개와 고양이를 키워 인테리어가 다 망가졌는데도 보상 없이 도망치듯 이사를 갔다"면서 "조정 조서를 보면 부모님이 입은 재산 피해만 2400만 원이다. 그 이후에도 해결되지 않은 인테리어 복구로 500만 원이 넘는 돈을 받지 못한 상태"라고 주장했다.

 

이어 "김승미 부부로 인해 부모님의 집이 망가졌고 재산상의 피해를 입었다"며 "김승미의 '싱어게인3' 클립 영상이 3일 전 올라왔음에도 조회수가 100만뷰가 넘었더라. 남에게 피해를 주고도 미안해 할 줄 모르는 사람이 방송에 나오니 황당하고 당황스럽다"고 호소했다.

 

해당 글에 대해 '싱어게인' 제작진은 "사실 관계를 확인 중"이라고 짤막한 입장을 전했으며, 당사자인 김승미는 여러 매체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 

 

김승미는 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집세가 밀린 적은 있지만 현재 A씨에게 변제할 게 없는 상황이며, 인테리어 복구를 해줘야 할 정도로 집을 망가뜨린 적이 없다"고 밝혔으며 "A씨가  3~4년 전쯤에도 비슷한 글을 온라인상에 도배하다시피 한 바 있다. 당시 명예훼손 건으로 고소했는데, ‘다신 그렇지 않겠다’고 하더니 또 이러는 것이다. 변호사를 만나 다시 법적 대응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승미는 서울패밀리로 함께 활동한 유노(김윤호)와 결혼했으나, 2021년 유노는 편도암으로 사망했다. 사별의 아픔을 겪은 그는 지난 2일 방송된 '싱어게인3'에 모처럼 출연했으며, '50호 가수' 타이틀을 달고 '올 어게인'(합격)을 획득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2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3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