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일본인 여친과 4년 교제 끝 7월 결혼..."코로나도 뛰어넘은 굳건한 사랑"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04 10:53: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심형탁이 4년 넘게 교제한 일본인 예비 신부와의 결혼 소감을 공개했다.

 

▲ 심형탁과 예비 아내의 다정한 모습. [사진=심형탁 SNS 캡처]

심형탁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예비 신부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올려놨다. 해당 사진에서 그는 녹음이 푸르른 들판에서 예비 신부와 다정하게 손을 잡고 있는 심형택의 뒷모습이 담겨 있어서 달달함을 풍겼다.

해당 피드를 접한 배우 이명훈은 "형님 정말 축하드립니다"라고 댓글로 축하의 마음을 전했으며, 코미디언 김민경도 "오빠 축하드려요"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누리꾼들 역시 "행복하시길 바란다", "뒤태만 봐도 선남선녀 분위기가 물씬...너무 기쁘네요", "앞으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란다" 등 응원을 보냈다.


한편 심형탁은 3일 4년 동안 교제해 온 일본인 여자친구와 오는 7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심형탁의 예비 신부는 과거 심형탁이 방송 녹화 차 일본에 갔다가 현지에서 만난 유명 장난감 회사원 직원이라 눈길을 끌었다.

그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예비 신부와 결혼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예비 신부는 지난 2년간 코로나 사태로 하늘길이 막혔음에도 한결 같이 심형탁을 향한 굳건한 사랑을 보여줬으며, 현재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

1978년생인 심형탁은 올해 46세다. 1998년 데뷔해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 SBS 드라마 '착한 마녀전', MBC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등에 출연했으며 MBC '무한도전'에서 도라에몽을 좋아하는 독특한 캐릭터로 인기를 모아 예능인으로도 주가를 높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부산, 하계 성수기 맞아 일본·동남아 부정기편 확대…부산·인천 하늘길 넓힌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하계 성수기를 앞두고 부정기 노선 운항을 확대하며 노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에어부산은 올 하계 시즌을 맞아 부산발 일본 소도시 노선과 인천발 중·단거리 해외 노선을 중심으로 총 4개 부정기편을 운항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운항은 부산발 시즈오카 다카마쓰와 인천발 홍콩 치앙마이 노선으로, 지역 수요 확대와 신규 노선

2

LG전자, 10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제고"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창사 이후 첫 주주가치 제고 목적의 자기주식(자사주) 매입에 나선다. 주주 배당은 직전 년도 대비 35% 이상 늘린다. 중장기 관점에서 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를 통한 기업가치 제고 노력을 이어가는 동시에 앞서 발표한 주주환원 계획을 이행하며 단기적 주주가치 제고에도 속도를 낸다. LG전자는 이사회 결의를 거쳐 총 1000

3

맘스터치, '부당이득금 반환' 대법원 최종 승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 가맹본부가 일부 가맹점주들이 제기한 ‘부당이득금 반환 청구소송’ 상고심에서 최종 승소했다. 29일 맘스터치 가맹본부에 따르면 대법원 민사2부(주심 권영준 대법관)는 이날 일부 가맹점주들이 가맹본부를 상대로 제기한 부당이득금 반환 청구소송 상고심에서 원심 판결을 확정하고 가맹본부의 손을 들어줬다. 이번 판결로 가맹본부가 가맹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