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유나, 작곡가와 2월 결혼 발표 및 웨딩화보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2 08:26:5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걸그룹 AOA 출신 유나가 2월 18일 결혼식을 예정하고 있는 가운데, 결혼을 앞둔 심경을 직접 밝혔다.

 

▲ AOA 유나가 2월 18일 작곡가 강정훈씨와 결혼한다. [사진=유나 인스타그램]

 

유나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화보를 올리면서,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2월 가까운 친지분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유나의 예비 신랑은 프로듀싱 팀 '별들의 전쟁(GALACTIKA)' 소속 작곡가인 강정훈으로, 유나가 별들의 전쟁과 팀과 작사, 작곡 등 여러 작업을 함께해 오면서 가까워졌다고 한다.

 

유나는 예비 신랑에 대해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제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 없이 빈자리를 채워줬던 따뜻한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데뷔 이후로 저의 모든 순간들을 온 마음 담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이 주신 마음 너무나도 큰 사랑임을 알기에 그 사랑을 나누고 베풀 줄 아는 유나로 늘 같은 자리에 있을 것이다. 따뜻한 시선으로 저희의 앞날도 많이 축복해달라"고 팬들에게 당부했다.

 

지난 2012년 그룹 AOA 멤버로 데뷔한 유나는 AOA 블랙과 AOA 크림 등 유닛 활동도 선보였으며 드라마 '싱글와이프', '투하츠'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영역을 넓혔다.

 

지난 2021년 1월에는 10년 간 몸 담았던 FNC엔터테인먼트를 떠났으며, 필라테스 강사로 활약 중인 근황을 SNS에 올려놔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작년 9월 유나는 데뷔 11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신곡 '얼음꽃'을 발표했는데, 이 곡의 프로듀서로 강정훈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2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3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공식 팝업 ‘행운상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지난 13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 공식 굿즈 팝업스토어 ‘행운상점’을 개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리조트 고유의 스토리와 지역 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자체 브랜드 굿즈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매장은 그랜드호텔 4층 로비 이벤트홀에 마련됐다. 하이원은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구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