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닝닝, 탈수·탈진 증세로 병원행 "충분한 안정과 휴식 필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3 09:05:2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걸그룹 에스파 멤버 닝닝이 건강상의 이유로 공연에 불참했다.

 

▲ 에스파 닝닝이 건강 이상으로 그룹 활동 불참을 통보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입장을 통해 "에스파 닝닝이 금일 예정돼 있던 K-WAVE 무대에 불참한다"며 "닝닝이 리허설 중 탈수 및 탈진 증세를 보여 곧바로 병원에 내원하였고,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닝닝은 이번 K-WAVE 무대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음을 알려드리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직후, 닝닝은 2일 오후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에 불참했으며, 이날 무대에는 닝닝을 제외한 세 멤버만(카리나, 윈터, 지젤) 무대에 올랐다. 한편 에스파는 지난달 27일 첫 정규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을 발매했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에스파 닝닝의 금일 예정되어 있던 K-WAVE 무대 불참 관련 안내 드립니다. 닝닝은 리허설 중 탈수 및 탈진 증세를 보여 곧바로 병원에 내원하였고,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닝닝은 이번 K-WAVE 무대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모빌리티, 상암에 자율주행 DRT 서비스 도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 T 플랫폼을 통해 호출부터 탑승,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자율주행 DRT 서비스’를 서울 상암 지역에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DRT(Demand Responsive Transport, 수요응답형 교통)는 이용자 호출에 따라 최적 경로를 설정해 노선과 운행 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대중교통 서비스로

2

다이소몰, '크리스마스 꾸미기 마켓' 행사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다이소몰에서 ‘Daiso-DAY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12일 오전 9시부터 16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하며, 연말 시즌을 맞아 작년에 큰 인기를 끌었던 ‘어드벤트 캘린더’, ‘춤추고 노래하는 산타’ 등 인기 상품과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3

기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기부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기아 노사가 뜻을 모아 우리 사회의 다양한 소외계층을 위한 차량 및 장학금 기부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기아 국내사업본부 노사는 전날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관인 'Kia360'에서 '2025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기부 캠페인을 실시하고 차량 및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2013년부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