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닝닝, 탈수·탈진 증세로 병원행 "충분한 안정과 휴식 필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3 09:05:2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걸그룹 에스파 멤버 닝닝이 건강상의 이유로 공연에 불참했다.

 

▲ 에스파 닝닝이 건강 이상으로 그룹 활동 불참을 통보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입장을 통해 "에스파 닝닝이 금일 예정돼 있던 K-WAVE 무대에 불참한다"며 "닝닝이 리허설 중 탈수 및 탈진 증세를 보여 곧바로 병원에 내원하였고,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닝닝은 이번 K-WAVE 무대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음을 알려드리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직후, 닝닝은 2일 오후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에 불참했으며, 이날 무대에는 닝닝을 제외한 세 멤버만(카리나, 윈터, 지젤) 무대에 올랐다. 한편 에스파는 지난달 27일 첫 정규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을 발매했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에스파 닝닝의 금일 예정되어 있던 K-WAVE 무대 불참 관련 안내 드립니다. 닝닝은 리허설 중 탈수 및 탈진 증세를 보여 곧바로 병원에 내원하였고,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닝닝은 이번 K-WAVE 무대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시아 속초, 글로벌 웰니스 캠페인 ‘월드 웰니스 위켄드’ 참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반얀그룹 계열 리조트 카시아 속초가 오는 20~21일 글로벌 웰니스 캠페인 ‘월드 웰니스 위켄드(World Wellness Weekend)’에 참여한다. 올해로 두 번째 참여인 카시아 속초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러닝, 요가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월드 웰니스 위켄드’는 매년 9월 셋째 주말, 전 세계 160여

2

빙그레, ‘제38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제38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를 오는 10월 18일(토) 천안에 위치한 독립기념관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그림잔치에서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참가 어린이들이 행사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페이스페인팅, 태권도 공연, 풍선 마술 공연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참가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3

설화수, 2025년 추석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화수가 2025년 추석을 맞아 ‘추석엔 설레는 설화수와 함께’라는 콘셉트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설화수는 9월 한 달 동안 아모레몰을 비롯해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명절 시즌에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지함보’ 포장 서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