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김희철, 인터넷 방송 폭언 이후 클럽+욕설 메시지 확산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2-16 10:27:15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소속 김희철이 논란이 된 폭언에 대해 불완전한 사과문을 게재하자 그의 과거 언행이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 사진 : 아프리카 TV 캡처

 

김희철은 지난 9일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의 한 방송에 출연해 "학교폭력을 하는 XX는 쓰레기다. 너희 그렇게 살지 마라. 혹시 (방송을) 보는 사람들 중에서도 누구 때린 사람 있으면 XX다. 그게 뭐가 행복하냐"며 손가락 욕을 했다.

 

또한 당시 술을 마시며 방송을 이어간 김희철은 커뮤니티 사이트 '여성시대'를 언급하며 "예전에 조용히 기부했는데 아무도 모르더라. 아무도 모르는 것은 괜찮지만 여성시대 이 XXX들이"라고 욕설해 함께 방송을 진행한 인터넷 방송인이 당황한 기색을 보이며 급하게 방송을 묵음 처리하는 모습이 화면에 담겼다.

 

▲ 사진 : 김희철 인스타그램

 

이에 대해 김희철은 지난 13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생각의 옳고 그름을 떠나 거친 욕설과 저속한 표현들을 남발하고, 내로남불 모습 보여드린 점 사과드린다. 또 한 번 제가 만든 논란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팬 여러분들께 가장 죄송하다"고 전했으나 "학교폭력과 특정 사이트에 대해 욕한 건 아무리 돌이켜봐도 전 잘못 없다고 생각한다"며 본인의 소신을 밝혔다.

 

하지만 이러한 소신을 밝힌 김희철이 지난해 10월 학교 폭력 사실을 인정했던 인물인 의류쇼핑몰 대표 하늘의 결혼식 사회를 봤다는 모순된 사실이 재조명돼 의문을 사기도 했다.  

 

김희철의 과격한 행보가 화제가 된 이후, 덩달아 그의 과거 언행에도 관심이 모였다. 그동안 김희철이 버블(월구독형 자동갱신 프라이빗 메시지 서비스)을 통해 팬들에게 자신의 사생활을 공유하고 욕설을 한 정황이 공개된 것.

 

김희철은 클럽이나 나이트에 간 사실을 버블을 통해 메시지, 사진 등으로 공유했으며 일부 팬이 불편한 기색을 보이자 "뭐 어때 내 팬들 중에 나이트도 다니고, 술도 마시고 그런 팬들도 있는데. 불법적인 곳을 가는 것도 아니고. 그렇게 따지면 내가 술 마시는거 노는 거 XX 등등 (모든 팬들이) 불편해할 거 생각하면 그냥 버블을 안 하는게 맞지"라며 욕설을 섞어 반박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희철의 버블을) 구독하는 사람이 있다는 게 신기할 따름이다", "파도 파도 끝이 없네", "내가 여시해서 아는데 여시만큼 김희철한테 관심 없는 곳이 또 없다.", "저렇게 나이 들지 말아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2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3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