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풀무원xLG트윈스’ 비빔면 출시 이벤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6-17 11:10:11
  • -
  • +
  • 인쇄
앱 연동, 투구·타격 모습 AR 콘텐츠로 시청 가능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풀무원xLG트윈스’ 한정판 라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풀무원xLG트윈스 한정판은 풀무원 식품이 프로야구단 LG트윈스의 정규시즌 우승을 기원해 출시하는 비빔면이다. 기존 상품인 ‘자연은맛있다 정·백·홍 비빔면’에 LG트윈스의 캐릭터를 접목해 제품명과 패키징을 새롭게 바꿨다.
 

▲ 모델이 ‘풀무원xLG트윈스’ 한정판 라면과 U+프로야구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한정판 비빔면 3종의 제품명은 만루홍런, 유광정퍼, 백전백승 등이다.

각각 ‘정’, ‘백’, ‘홍’ 글자를 응용해 올 시즌 우승에 도전하는 LG트윈스 선수단과 팬들의 우승에 대한 열망을 담았다.

LG유플러스는 한정판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정판 라면 구입 고객은 제품 측면에 삽입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비춰 ‘U+프로야구’나 ‘U+AR’ 앱에 접속할 수 있다.

3종의 제품 중 2종에는 U+프로야구 연결 QR코드가, 1종에는 U+AR 연결 QR코드가 각각 연결된다.

QR코드를 통해 U+프로야구 앱에 접속한 고객은 간단한 정보를 입력한 후, 앱으로 야구 경기를 시청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트윈스 유광점퍼 10명, 치킨 15명, LG트윈스번들라면세트 20명, 바나나맛 우유 250개 등 선물이 증정된다.

AR기술을 활용해 프로야구를 한층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QR코드를 통해 U+AR 앱에 접속한 고객은 LG트윈스 테마관에서 제공하는 AR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선수들이 직접 알려주는 응원법과 투수의 투구 장면, 타자의 배팅 장면 등을 AR로 구현, 360도로 돌려가며 볼 수 있다.

한정판 비빔면은 오는 18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30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세트는 정백홍 비빔면 3종과 LG트윈스 캐릭터 굿즈로 구성됐다. 오프라인 판매는 다음 달 1일부터 전국 이마트를 통해 이뤄진다.

엄주식 LG유플러스 야구서비스실 실장은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앞으로도 야구 중계뿐만 아니라 고객이 재밌게 즐기고 함께 할 콘텐츠를 다양하게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필립모리스, 25년 안전보건 상생협력 사업 성황리 마무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4일 경남 양산 대한산업안전협회 경남동부지회 교육장에서 ‘안전보건 상생협력 세미나’를 열고, 지난 6개월 간의 성과 공유 및 안전보건 물품을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5월부터 10월까지 협력사와 지역 중소기업을 포함한 8개 사와 함께 잠재 위험 요인 발굴과 위험성 저감을 위한 위험성 평가

2

자랜드, 창립 37주년 맞이 ‘가격 파괴 돌풍 세일’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전자랜드는 창립 37주년을 기념해 11월 1일부터 연말까지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격 파괴 돌풍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37년 동안 전자랜드에 다녀간 1000만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고객 감사제’ 행사를 진행한다.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전자랜드 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이 11월 3일부터 3

3

LG이노텍, 3분기 영업익 2037억원…전년比 56% 증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한국채택 국제회계기준(K-IFRS)으로 2025년 3분기 매출 5조3694억원, 영업이익은 2037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5.6% 감소,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56.2% 증가했다. 회사 관계자는 “계절적 성수기 진입으로 고부가 카메라 모듈 및 RF-SiP(Radio Frequency-System in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