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 그룹 라운드어바웃, 1년만에 '헤어진 것 뿐인데'로 컴백 감성 저격

김재순 / 기사승인 : 2020-09-07 17:45:15
  • -
  • +
  • 인쇄

[메가경제= 김재순 기자]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혼성 보컬 그룹 라운드어바웃(RoundAbout)이 1년 만에 다시 찾아왔다.

 

지난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라운드어바웃의 다섯 번째 싱글 ‘헤어진 것 뿐인데’가 공개됐다. 

 

이 곡은 이별을 하고 덤덤히 살아가려는 마음에 불현듯 찾아오는 감출 수 없는 아픔에 대한 노래다. 

 

▲ 혼성 그룹 라운드어바웃의 다섯번째 싱글 '헤어진 것 뿐인데". 

 

이별했다는 사실 하나로 같은 일상을 낯설게 느끼는 화자가 상대에 대한 그리움을 소극적인 간접화법으로 드러낸다. 특히 읊조리는 듯한 독백 형식의 멜로디가 이별의 아픔을 더욱 고조시키는 곡이다. 

 

라운드어바웃은 ‘헤어진 것 뿐인데’를 통해 리스너들의 기억 속 아련한 이별의 추억을 회상시키며 공감대까지 자극할 예정이다.

라운드어바웃은 발표하는 싱글마다 리스너들 사이에 소문이 났으며 이들의 절제되고 완벽한 하모니를 기대하는 팬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라운드어바웃은 꾸준히 앨범을 발표하며 여러 가지 음악적 시도를 하고 있다. 음악적 스펙트럼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운 현실이지만 앞으로 "소극장 공연을 통해 자주 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차세대 감성 혼성발라드 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는 라운드어바웃은 활발한 앨범 작업과 함께 각종 음악 프로그램 출연, 연말 소극장 공연 및 콘서트 준비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순
김재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3

지성원 현대차 전무, 디자인대상 '대통령상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지성원 전무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현대자동차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열린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가 디자인공로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