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비대면 외화예금·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환전시 환율 최대 90% 우대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7일부터 내달 2일까지 NH올원뱅크의 비대면 외화예금 상품인‘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신규 고객과‘내맘대로 외화BOX’를 통해 환전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너의 외화는 지금 포·박 중’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 |
▲ NH농협은행이 비대면 외화예금·환전 이벤트를 내달 2일까지 실시한다. [이미지=NH농협은행 제공] |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은 NH올원뱅크 전용 외화적립예금 상품으로 4개 통화(USD, EUR, JPY, CNY)로 가입 가능하고, 환율우대(최대 70%)와 현찰수수료 우대(60%) 혜택을 제공한다.
‘내맘대로 외화BOX’는 환전금액을 외화박스(BOX)에 담아두었다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꺼내 쓸 수 있는 NH올원뱅크 전용 환전서비스로 주요통화(USD, EUR, JPY)는 90%, 기타통화(CNY 외 10종)는 40% 환율우대를 상시 제공한다.
이벤트는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을 신규 가입하고, 내맘대로 외화박스로 환전한 고객이 해당 예금에 적립 및 환전 신청한 금액 합산 미화 100달러 이상이면 자동 응모 된다. 이 중 106명을 추첨하여 애플 아이폰 14 프로(1명),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5명), GS25 1만원 모바일 쿠폰(100명)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 신규 또는 적립시 미국 달러화 통화에 한해 90%의 환율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같은 기간 동안 NH농협은행 공식 SNS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등재된 퀴즈를 맞힌 정답자를 대상으로 총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연호 NH농협은행 기업투자금융부문장은“비대면 채널을 통한 외화예금 가입과 환전 신청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이다”며, “올원외화포켓적립예금과 내맘대로 외화BOX를 통해 올 겨울 편리하게 해외여행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