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붐코리아, 프리미엄 뉴질랜드 산양유 전문 브랜드 '고트뮨' 론칭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7-09 13:17:34
  • -
  • +
  • 인쇄
건강하고 맛있는 산양유로 소비자 만족 제공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생산 방식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위붐코리아가 프리미엄 뉴질랜드 산양유 전문 브랜드 ‘고트뮨’을 론칭했다. ‘고트뮨’은 뉴질랜드의 깨끗한 목초지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 없이 자연 방목으로 자란 산양의 순수한 젖으로 만들어져 특별함을 더했다는 게 위붐코리아 입장이다. 


9일 메가경제 취재에 따르면 고트뮨은 뉴질랜드 최고의 유제품 생산업체인 데어리고트로부터 직접 공급받은 신선한 원유 100%를 수분만 증발시켰다. 이를 24시간내 저온 건조와  살균화 과정을 거쳐 분말화시킨 프리미엄 제품이다.  

 


산양유는 단백질과 지방의 구성 또한 모유에 가깝다. 우유와 달리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세인 단백질이 없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불린도 적어 가족 건강식품으로 제격이다.

뉴클레오타이드, 시알산, CLA 등 다양한 생리활성 성분으로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산양유는 아이 건강, 가족 건강을 생각하는 똑 소리나는 주부들을 비롯해 동안 피부에 관심이 높은 여성들에게 좋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산양유는 모유와 성분이 가장 유사해 피부에 더욱 순하게 작용한다. 또 우유보다 28% 높은 셀레늄을 함유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고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하는데 효과적이다. 이런 이유로 세기의 미녀 클레오파트라도 피부 미용을 위해 산양유로 목욕했다는 전설이 전해진다. 

특히 고트뮨은 초록색 융단을 깔아 놓은 듯한 드넓은 깨끗한 자연 환경에서 자유롭게 방목된 산양의 싱싱한 젖으로 탈지하지 않은 산양 원유로 직접 만들기 때문에 이러한 신선함과 영양 성분들이 고스란히 살아있다고 위붐코리아는 강조한다. 

뉴질랜드 산업부가 인증하고, 국제식품안전기구(GFSI)의 식품안전인증규격인 FSSC 22000을 인증받은 산양유로 생산된다.

천연 뉴질랜드 브랜드답게 단백질 함양을 높이기 위해 분리대두단백, 유청단백, 유단백을 섞지 않고 100%산 뉴질랜드산 원료를 사용했다. 고트뮨은 효모베타글루칸 등 1%의 특별함을 더했다.

효모베타클루칸은 버섯이나 효모에 풍부하게 함유된 다당류의 일종이다. 면역기능을 활성화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등 유해 활성산소 제거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고트뮨은 잡내가 없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아이들도 좋아하는 맛이다.

위붐코리아는 이번 프리미엄 뉴질랜드 산양유 전문 브랜드 ‘고트뮨’ 론칭을 계기로 국내 산양유 시장 점유율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위붐코리아는 음료,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뉴질랜드 산양유로 만들어진 건강식품들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고트뮨은 네이버,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김선옥 위붐코리아 대표는 “고트뮨은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건강 가치를 선물하는 천연 브랜드이다”며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산양유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