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법인 해솔 김도형 대표회계사 "세무법인 설립, 부울경 시장 선도”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5 13:44:28
  • -
  • +
  • 인쇄
세무 플랫폼 '든든', 합리적 세무 서비스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난 2019년에 시작한 해솔세무회계가 세무법인 해솔로 법인 설립을 하며 부산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세무법인 해솔은 업종별 전단팀으로 구성하였으며 신고대리 및 기장, 재무제표 작성, 종합소득세 및 부가가치세, 법인세 등 사업과 관련된 내용뿐 아니라 양도세, 상속증여세, 종합부동산세 등 재산과 관련된 신고와 신청 청구 및 세무조사 대응과 불복 등 일체의 세무관련 업무를 대행한다. 

 

▲세무법인 해솔 김도형 대표회계사 "세무법인 설립, 부울경 시장 선도”

대표 세무사로는 세무, 회계 및 자금조달에 다양한 실무지식과 경험이 있는 김도형 세무사가 맡으며 이외 4명의 경험있는 세무사들도 함께 한다고 전했다.

또한 세무플랫폼 ‘든든’을 런칭 하며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문 세무서비스를 받을수 있다.

세무 플랫폼 든든은 업종별 전문성을 지닌 친절한 전문가가 실시간 무료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여 복잡하고 번거로운 업무를 편리하게 맡길수 있도록 제작이 되었으며 현재 런칭 기념 세무기장 1개월 무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한다.

세무법인 해솔 김도형 대표세무사는 “해솔의 규모가 매년 빠르게 성장하여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법인 설립과 함께 5인 이상의 세무사를 모셔야 했다”면서 “부산, 울산, 경남 지역에 사업을 진행하고 계시는 사장님들을 위한 편리하면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