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홈 이동형 IPTV 신작 ‘U+tv 프리3’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28 14:33:36
  • -
  • +
  • 인쇄
삼성전자 제조, S펜 제공, 집 밖에선 태블릿 기기로 활용

LG유플러스는 화면은 커지고, 무게는 가벼워진 이동형 인터넷 텔레비전 서비스(IPTV) ‘U+tv 프리3’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U+tv 프리’는 와이파이를 통해 집안 어디에서나 TV 시청이 가능한 실내 이동형 IPTV 서비스다. 별도 로그인 없이 전원만 켜면 256개 실시간 채널과 약 27만 편의 맞춤영상서비스(VOD)를 즐길 수 있다. 집 밖에서는 일반 태블릿 기기로도 활용 가능하다.
 

▲ LG유플러스 모델들이 ‘U+tv 프리3’를 알리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새롭게 출시하는 프리3는 화면이 기존 10.1인치에서 10.4인치로 넓어졌다. 동시에 무게는 기존 580g에서 465g으로 20%가량 줄었다. 와이파이 내장 안테나를 2개로 늘려 신호 안정성도 높였다.

프리3는 앱 로딩 속도가 전보다 80% 빨라졌고 기기 부팅 시간은 56% 줄었다. 채널 전환도 2배 신속해졌다. 또한 삼성 스타일러스 펜(S펜)이 함께 제공돼 온라인 교육 시 필기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기존 U+tv 프리의 특장점도 그대로 유지한다. 고객들은 U+tv 프리에 탑재된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를 통해 음성으로 콘텐츠 검색·재생을 할 수 있다.

생활·지식 정보 검색, 사물인터넷(IoT) 기기 제어 등도 음성으로 가능하다. 이 밖에도 자녀 보호모드, 블루라이트 차단 등의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이건영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담당(상무)은 “U+tv 프리3는 틈틈이 콘텐츠를 시청하는 스낵컬처 시대에 안성맞춤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과 기기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U+tv 프리3는 삼성전자가 제조하며 기기 가격은 45만 1000원이다. 약정·결합 최대 할인을 통해 19만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경우 월 할부금은 5500원이다. 요금제는 기존 ‘U+tv’와 같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랑수업' 이정진, 무려 10년만에 소개팅 "좋은 분이실 것 같은 느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이정진이 약 10년 만에 소개팅을 한다. 1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0회에서는 이정진이 자신의 동네인 성수동에서 단아한 미모의 여성과 소개팅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정진은 근사한 차림으로 한 카페에 등장한다. 그는 “오늘은 지인분의 소개

2

'나는 SOLO' 28기 솔로녀들, 충격의 첫인상 선택...몰표 받은 인기남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 솔로녀들의 첫 속마음이 낱낱이 드러난다. 10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28번지’를 충격에 빠뜨린 솔로녀들의 첫인상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앞서 28기 솔로남들은 마음에 드는 솔로녀들에게 금반지 한

3

히말라야 코리아, ‘너리싱 수분크림 대용량 스페셜 에디션’ 이마트 트레이더스 런칭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히말라야 코리아가 환절기와 함께 피부 보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브랜드 대표 제품인 ‘너리싱 스킨 크림’을 대용량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번 ‘너리싱 수분크림 대용량 스페셜 에디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50ml 용량의 제품 3개로 구성되어 건조한 계절에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