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홈 이동형 IPTV 신작 ‘U+tv 프리3’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28 14:33:36
  • -
  • +
  • 인쇄
삼성전자 제조, S펜 제공, 집 밖에선 태블릿 기기로 활용

LG유플러스는 화면은 커지고, 무게는 가벼워진 이동형 인터넷 텔레비전 서비스(IPTV) ‘U+tv 프리3’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U+tv 프리’는 와이파이를 통해 집안 어디에서나 TV 시청이 가능한 실내 이동형 IPTV 서비스다. 별도 로그인 없이 전원만 켜면 256개 실시간 채널과 약 27만 편의 맞춤영상서비스(VOD)를 즐길 수 있다. 집 밖에서는 일반 태블릿 기기로도 활용 가능하다.
 

▲ LG유플러스 모델들이 ‘U+tv 프리3’를 알리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새롭게 출시하는 프리3는 화면이 기존 10.1인치에서 10.4인치로 넓어졌다. 동시에 무게는 기존 580g에서 465g으로 20%가량 줄었다. 와이파이 내장 안테나를 2개로 늘려 신호 안정성도 높였다.

프리3는 앱 로딩 속도가 전보다 80% 빨라졌고 기기 부팅 시간은 56% 줄었다. 채널 전환도 2배 신속해졌다. 또한 삼성 스타일러스 펜(S펜)이 함께 제공돼 온라인 교육 시 필기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기존 U+tv 프리의 특장점도 그대로 유지한다. 고객들은 U+tv 프리에 탑재된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를 통해 음성으로 콘텐츠 검색·재생을 할 수 있다.

생활·지식 정보 검색, 사물인터넷(IoT) 기기 제어 등도 음성으로 가능하다. 이 밖에도 자녀 보호모드, 블루라이트 차단 등의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이건영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담당(상무)은 “U+tv 프리3는 틈틈이 콘텐츠를 시청하는 스낵컬처 시대에 안성맞춤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과 기기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U+tv 프리3는 삼성전자가 제조하며 기기 가격은 45만 1000원이다. 약정·결합 최대 할인을 통해 19만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경우 월 할부금은 5500원이다. 요금제는 기존 ‘U+tv’와 같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플레이브’ 컬래버 후속 상품 3종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GS25는 오는 29일 버추얼 아이돌 ‘PLAVE(플레이브)’ 협업 상품의 후속 상품 3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플레이브’는 지난 2023년 3월 데뷔한 버추얼 아이돌이다. GS25와 IP 제휴를 맺고 이달 15일부터 컬래버 빵을 시작으로 스낵, 교통카드, 굿즈 등 다양한 컬래버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가장 먼저 출시된 ‘플

2

삼성생명, '1월 다이렉트 보험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삼성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에서 보장형·금융형 다이렉트 보험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 다이렉트를 통해 대상 보험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가입 후 3회차 납입과 정상 유지 조건 충족 시 4월 말 이내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

3

NH농협은행, 3억원 상당 '행복김치' 나눔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서대문구 소재 구세군 서울 후생원에서 시설 거주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3억원 상당의 국내산 김치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이날 행사에서 강태영 농협은행장은 김동아 서대문갑 국회의원, 김병윤 구세군 사령관, 임세빈 농협은행 수석부행장, 변성환 농협은행 서울본부장 등과 함께 급식 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