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연말 맞아 ‘아이셔에이슬’ 재출시...한정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09 15:20:30
  • -
  • +
  • 인쇄
편의점‧대형마트‧슈퍼마켓까지 판매처 확대

하이트진로는 연말을 맞아 ‘아이셔에이슬’을 한정 수량 재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셔에이슬은 소주류 최초 브랜드 협업으로 하이트진로가 오리온 ‘아이셔’와 손잡고 출시한 제품이다.
 

▲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을 올해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으로 선정하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시 한번 출시하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특히 이번 출시는 집에서 연말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의점‧대형마트‧슈퍼마켓까지 판매처를 확대했다.

지난 2020년 10월 처음 출시한 이 제품은 출시 한 달 만에 조기 완판된 바 있다. 완판 이후에도 지난해 6월과 올해 3월 두 차례 재출시하기도 했다. 이번 아이셔에이슬 역시 한정 수량 판매되며 출시가격은 기존과 같다.

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청포도에이슬‧자두에이슬에 이어 네 번째로 출시한 과일 리큐르 제품이다.

레몬 맛과 낮은 알코올 도수가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 외에도 메로나에이슬, 비타500에이슬 등 다양한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연말을 맞아 소비자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아이셔에이슬을 재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