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x곽준빈, MBN ‘전현무계획’으로 뭉친다...2월 중 첫 방송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9 11:38: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대한민국 톱 MC’ 전현무와 ‘대한민국 톱 크리에이터’ 곽준빈이 MBN 신규 예능 ‘전현무계획’으로 뭉친다. 

 

▲ 전현무와 곽준빈이 MBN '전현무계획'을 통해 호흡을 맞춘다. [사진=MBN]

 

두 사람은 2월 중 첫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을 통해 호흡을 맞춰 제작진의 개입이 1도 없는 무계획 여행을 떠난다. 전현무의 이름에 ‘무(無)계획’을 조합한 ‘전현무계획’이라는 프로그램 이름에 걸맞게, 오로지 그 지역을 제대로 아는 현지인들의 소개로 다짜고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신선한 재미와 꿀 정보를 전하겠다는 포부다.

 

‘자타공인 인맥왕’ 전현무는 누구보다 사방팔방으로 열려있는 ‘방송계 대표 팔랑귀(?)’의 강점을 앞세워 동네 주민들만이 알고 있는 숨은 맛집과 핫플 발굴에 앞장선다. 또한, 연예인들은 물론, 정재계 유명인사들이 꼽는 전국 각지의 ‘맛집’도 탐방해 재검증하는 시간도 갖는다. 없던 계획도 어떻게든 차지게 만들어낼 전현무의 능력치가 어느 정도일지에 벌써부터 관심이 쏠린다.

 

전현무 못지않은 친근한 매력의 소유자인 곽준빈은 여행 유튜브 채널 ‘곽튜브’(구독자 178만명)로 MZ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톱 크리에이터’다. 평소 절친한 전현무와는 여행 프로그램으로 처음 호흡을 맞춰, 새로운 브로맨스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두 사람 모두 낯가림 1도 없는 만큼, 현지인들과 적극 소통하며 전국팔도 로컬 여행의 산지식을 제대로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특급 MC 전현무와 ‘곽튜브’ 곽준빈이 매주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 전국 팔도로 무계획 여행을 떠난다. 친근한 매력으로 전 국민에게 사랑받고 있는 두 사람이 어떻게 없던 계획도 알차게 가득 채울지, 이들이 만들어갈 로컬 리스트와 거침 없는 토크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전현무와 곽준빈이 뭉친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은 오는 2월 중 안방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