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 새 싱글 '잊혀진 계절'로 가슴 울리며 '가을 감성 발라더 귀환' 알려

류수근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2 17:13:38
  • -
  • +
  • 인쇄
1982년 이용 곡 리메이크..."어머니에게 헌정"

감성 보컬 더원이 잊혀졌던 시월의 마지막 밤, 그날의 아련한 추억으로 안내하고 있다.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더원이 지난 8일 새로운 싱글 앨범 ‘잊혀진계절’을 공개하며 명품 발라더의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타이틀곡인 ‘잊혀진 계절’은 1982년 발매되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이용의 원곡을 더원만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노래이다.
 

▲ 이용의 1982년 곡 '잊혀진 계절'을 리메이크한 신곡으로 짙은 가을 감성을 전해주고 있는 명품 발라더 '더원'. [사진=매니지먼트누리 제공]

특히 이 곡은 자신의 어머니가 즐겨 듣고 불렀던 곡으로, 어머니에게 헌정하는 마음으로 불렀다는 사연이 전해지며 더 진한 감동을 전달하고 있다.

더원은 “1982년에 발매되어 40년 동안 가을에 사랑받던 곡을 리메이크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이제까지의 가수 더원의 곡과는 다른 잔잔하면서 더욱 더 슬프고 애절한 감성이 묻어나게 노래를 불렀다”고 신곡에 쏟은 남다른 열정을 밝혔다.

더원은 8일 밤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짙은 와인컬러의 가을 감성을 허스키보이스에 실었다. 그리움의 응어리를 참다 못해 토해내는 듯한 그만의 감성 창법으로 음악팬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더원의 새로운 싱글 ‘잊혀진 계절’은 8일부터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돼 가을의 깊은 서정 속으로 흡인하고 있다.

더원은 신곡 발매와 더불어 열린음악회, 복면가왕 패널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할 예정이며, 오는 12월 12일 서울, 24일 부산에서의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류수근 기자
류수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2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3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