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일우, 박선영과 강릉 데이트! "내 인생의 로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3 08:29:1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김일우가 드디어 강릉에서 박선영과 데이트를 한다.

 

▲김일우와 박선영이 강릉에서 데이트를 하며 둘 만의 추억을 쌓는다. [사진='신랑수업' 방송 갈무리]

 

크리스마스인 25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45회에서는 김일우가 박선영을 강릉으로 초대해 ‘크리스마스 전야제’ 같은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일우는 ‘강릉 공유’답게 ‘꾸안꾸’ 스타일로 강릉역에서 누군가를 기다린다. 잠시 후, 큰 여행 가방을 든 박선영이 환히 웃으며 나타난다. 김일우는 냅다 달려가 박선영의 짐 가방을 들어주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 본 ‘멘토군단’은 “됐다, 됐어!”라면서 물개박수를 친다. 특히 문세윤은 “(박선영의) 짐 가방이 좀 크다. 장기 데이트를 할 것 같은 느낌?”이라고 예리하게 짚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달달한 분위기 속, 김일우는 사전 답사까지 마친 강릉 명소로 박선영을 안내한다. 그러던 중, ‘월화거리’에서 그는 ‘소원 물고기’를 보여준 뒤, 박선영과 각자 소원을 적기로 한다. 김일우는 ‘SY(선영), 내 인생의 로또♥’라고 거침없이 써내려가고, 이를 본 ‘신랑즈’ 김종민은 “거의 프러포즈 아닌가?”라며 놀라워한다. 박선영 역시, 김일우의 소원에 함박미소로 화답한 뒤, “만약에 내가 (로또) 1등이 된다면, 오빠랑 나랑…”이라면서 파격 제안을 한다. 이를 들은 ‘멘토군단’은 “와우, 대박이다”, “아니, 이게 무슨!”이라면서 단체로 입을 쩍 벌린다. 과연 박선영이 김일우의 ‘로또 플러팅’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그리고 ‘로또 1등’에 당첨이 되면 김일우와 하고 싶은 일을 뭐라고 말했을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소원 물고기’ 이벤트 후, 두 사람은 인근 재래시장를 찾아간다. 시장 상인들은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에 “부부시냐?”며 관심을 보인다. 김일우는 시민들의 뜨거운 응원에 “부부 같아 보이냐?”고 받아치면서 ‘광대승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직후, 그는 “내가 봐도 선영 씨랑 같이 서 있으면, 사람들이 부부라고 오해할 만도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속마음을 내비친다.

 

강릉까지 찾아온 박선영을 위해 김일우가 과연 어떤 특별한 데이트를 준비했을지, 두 사람의 크리스마스처럼 설레는 데이트 현장은 25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4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립토미디어그룹, 제6회 가상화폐 준법·윤리 교육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크립토미디어그룹이 가상자산 산업의 건전한 생태계 조성을 위해 ‘제6회 가상화폐 준법교육 및 윤리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10월 21일 디센트법률사무소와 공동 주관으로 디센트법률사무소 회의실에서 오프라인 방식으로 열렸다. 회사는 이번 과정을 통해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임직원 및 관계자의 법적 이해도와 윤리 의식을 강화

2

김칩스,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푸드 열풍 속에서 독보적인 김치스낵으로 주목 받고 있는 ‘김칩스’가 김치를 통째로 담은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더다믐은 23일 500시간 이상 숙성된 김치를 초미세 입자로 통째로 갈아 넣어 진짜 김치의 정수를 담은 업그레이드 된 김칩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김치의 원물이 그대로 들어가 식이섬유 함량이 23%로 상승했고 김치의

3

롯데홈쇼핑, 다문화 학교 경기 안성초에 18번째 숲 완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지난 22일 경기 안성에 위치한 안성초등학교에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친환경 녹지 공간 ‘숨;편한 포레스트’ 18호를 조성하고 완공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김민아 커뮤니케이션팀장, 환경재단 백재욱 부장, 안성초등학교 김주석 교장, 학생 대표 24명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완공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