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4' 서유선, 만삭 상태로 새 남친 만나며 엄마에 반항? 모녀 갈등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6 10:45:2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청소년 엄마’ 서유선이 “딸을 마지막으로 붙잡고 싶어 방송 출연을 결심했다”는 친정엄마의 절박한 제보로 MBN ‘고딩엄빠4’를 찾는다. 

 

▲ 17일 방송하는 '고딩엄빠4'에서 서유선이 친정엄마와 함께 출연해 고민을 밝힌다. [사진=MBN]

 

17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25회에는 ‘청소년 엄마’ 서유선이 친정엄마와 함께 스튜디오에 출연해 파란만장한 사연을 털어놓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서유선은 재연드라마를 통해 “학창 시절 ‘학폭’에 시달리다 성인이 된 후 엄마의 허락을 받아 자취를 하게 됐는데,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오픈 채팅’을 하면서 남자친구를 사귀게 됐다”고 밝힌 뒤, “얼마 후 남자친구가 술만 마시면 ‘주취 폭력’을 일삼아 (제 인생의) 불행이 시작됐다”고 털어놓는다.

 

이어 서유선은 “뒤늦게 임신 사신을 알게 됐고, 출산을 고민하던 찰나에 남자친구가 친정엄마에게 ‘아이를 책임지고, 혼인신고도 하겠다’고 약속해 아이를 낳게 됐다. 하지만 혼인신고를 한 지 한 달 만에 남편의 막말을 견디지 못해 이혼을 했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트린다. 나아가, “전 남편이 제 명의를 도용해 ‘대포 통장’을 개설했다는 걸 경찰을 통해 들었다”는 이야기와 함께, 만삭 상태에서도 새 남자친구를 만나 친정엄마와 극심한 갈등을 겪은 일을 고백한다.

 

재연드라마가 끝나자, 서유선과 친정엄마가 스튜디오에 함께 등장한다. 서유선의 친정엄마는 ‘고딩엄빠’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이러다 내 인생도 포기할 것 같아서”라고 운을 뗀 뒤, “딸이 사고를 칠까 봐 하루하루가 무섭다. 마지막으로 딸을 붙잡고 싶어 방송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힌다. 직후 서유선과 딸, 그리고 친정엄마가 함께 사는 일상이 공개되는데, 친정엄마는 손녀를 돌보며 출근 준비를 하느라 바쁜 반면, 서유선은 아무리 깨워도 일어나지 않아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애를 태운다.

 

제작진은 “서유선의 친정엄마가 ‘딸로 인해 하루도 마음 편할 날 없이 심연에 빠진 기분’이라며 ‘상황이 계속된다면 딸을 포기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고딩엄빠4’에 SOS를 요청했다. 친정엄마의 걱정에도 서유선이 계속 방황하는 속내가 무엇인지, 이들 모녀의 갈등을 해결할 방법을 찾을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서유선과 친정엄마가 동반 출연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25회는 17일(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벤티, ‘매들리 메들리 2025’ 공식 스폰서 참여…브랜드 부스 운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월 18~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매들리 메들리’는 2014년 랩비트 페스티벌로 시작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더벤티의 전속 모델인 G-DRA

2

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통업계 최초로 KT&G와 협업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을 선보인다.이번 한정판은 GS25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톤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4만8000대(2종, 각 2만4000대)가 한정 판매되

3

'호텔이야, 갤러리야'... 롯데호텔앤리조트, 가을맞이 '아트캉스' 프로모션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가을 시즌을 맞아 호텔 공간에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한 ‘아트캉스(Art+Vacance)’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투숙객이 머무는 동안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 문화적 가치를 더한 차별화 전략에 나선 것이다.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 국내외 작가들과 협업해 30여 차례의 자체 기획 전시를 진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