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빨대 이용해 약물 코로 흡입? "수면제인 줄 알았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7 08:55:2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이선균이 "빨대를 이용해 코로 흡입했지만 이를 수면제인 줄 알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 26일 JTBC '뉴스룸'이 "이선균이 유흥업소 실장이 준 약을 수면제로 알았다"면서 "그가 빨대를 이용해 코로 약물을 흡입했다"고 보도했다. [사진=JTBC 뉴스 영상 캡처]

JTBC '뉴스룸'은 26일 단독 뉴스를 통해 "이선균이 최근 경찰 조사에서 '빨대를 이용해 코로 흡입했지만 이를 수면제로 알았다. 마약인 줄 몰랐다'면서 유흥업소 실장 A씨의 말을 반박했다"고 보도했다.

 

앞선 세 차례의 경찰 조사에서도 이선균은 일관되게 혐의를 부인해왔다. A씨가 준 약물을 수면제로 오해했을 뿐이지 마약 투약을 할 의도는 없었다고 강조해온 것.

 

하지만 A씨는 최근 경찰 조사에서 구체적인 마약 투약 날짜 5차례와 장소를 진술했으며 특히 "이선균이 빨대를 이용해 케타민 가루를 흡입하는 걸 봤다. 케타민 얘기를 했더니 궁금하다고 했다. 구해줬더니 투약했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이선균은 "A씨가 진술한 투약 장소 5회 중 4번은 만났다"고 인정하면서도 "수면제를 복용한 것은 이중 한 차례 밖에 없었다"고 반박했다. 아울러, 이선균은 26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의뢰한다"는 내용의 의견서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제출하기도 했다.

 

한편 이선균은 올해 초 A씨의 서울 자택 등에서 대마초를 비롯해 여러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또한 이선균은 "A씨에게 협박을 당해 3억 5천만 원을 건넸다"며 그를 공갈, 협박 혐의로 고소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3

지성원 현대차 전무, 디자인대상 '대통령상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지성원 전무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현대자동차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열린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가 디자인공로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