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N 브랜드’, 성수동 피치스와 어린이날 행사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03 10:10:36
  • -
  • +
  • 인쇄
‘노티드 도넛’과도 협업

현대자동차는 피치스와 N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차와 피치스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에서 N 브랜드 차량을 테마로 하는 어린이날 행사 ‘칠드런스 데이(ChildreN’s Day)’를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
 

▲ 현대차와 피치스가 협업한 ChildreN's Day 포스터 [현대자동차 제공]

 

피치스는 스트리트 자동차 문화를 중심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

현대차는 브랜드 체험 활동의 일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일상 속에서 N 브랜드를 재밌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협업은 도원에 입점해 있는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도 함께 진행한다.

칠드런스 데이는 ▲아반떼 N을 하나의 캔버스로 물총을 사용해 그림을 그리는 ‘아반떼 N 아트 페인팅’ ▲N 브랜드의 펀 드라이빙을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 범퍼카 프로그램 ‘에어트랙 범퍼카’로 구성됐다.

또한 현대차는 ▲N 브랜드의 기술력이 담긴 모터스포츠 우승 차량 전시 ▲도원 내 노티드 한정 N 브랜드 협업 도넛‧음료 판매 ▲N 굿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칠드런스 데이를 통해 현대차 N 브랜드의 슬로건 ‘네버 저스트 드라이브’가 남녀노소 많은 고객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N 브랜드의 고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 독일 의약용 아미노산 기업 인수… ‘의약 바이오 사업 본격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독일의 의약용 아미노산 전문기업 ‘아미노 유한회사(AMINO GmbH, 이하 아미노)’를 인수하며 글로벌 의약 바이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8일 밝혔다. 대상은 17일 독일 아미노 사의 지분 100%를 502억여 원에 인수한다고 공시했다. 현재 관련 승인 절차를 진행하고 있으며, 2026년 3월까지 인수 절차를 완료할 계획

2

마리오아울렛, ‘원더풀 크리스마스 선물특별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마리오아울렛은 본격적인 겨울 수요에 대응해 이번 주말 ‘원더풀 크리스마스 선물특별전’을 열고 사은행사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대비하는 선물특별전을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마리오아울렛 멤버십 고객은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올해 수확한 마리오농장쌀 1kg을 받을 수 있으며, 30만·60만·9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2만

3

금호타이어, 연말 맞아 '산타원정대' 활동 실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구세군서울후생원에서 산타원정대 활동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금호타이어의 ‘산타원정대’ 프로그램은 초록우산과 함께 가정 형편이 어려운 아동들을 대상으로 소원 공모전을 실시하여 받고 싶은 선물을 주거나 소원을 들어주는 사회공헌활동이다. 2017년부터 이어져오고 있는 산타원정대 프로그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