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유진, 유니세프 팀 캠페인 동참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6 10:24:51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태권도 파리올림픽 57kg 금메달리스트 김유진 선수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의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참여하며 전 세계 아동을 위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쟁, 재해, 빈곤 등으로 고통받는 아동들의 권리를 보호하고, 그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데 목적이 있다.

 

김유진 선수는 오상욱(펜싱), 박혜정(역도), 안바울(유도) 등 올림픽 메달리스트들과 함께 참여하며, 자신의 태권도 경력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김유진은 “태권도를 통해 아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전할 기회가 주어져 기쁘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유진 선수는 파리올림픽 금메달 이후 휴식과 개인 정비를 거친 후 참가한 전국체전에서 다시 한 번 금메달을 획득하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평소 사회적 문제에 깊은 관심을 두었던 그녀는 유니세프의 캠페인 제안을 기쁘게 받아들였고, 적극적으로 참여를 희망했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김유진 선수를 포함한 9명의 메달리스트들이 어린이들의 미래를 위해 하나의 팀으로 뭉쳐주신 것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선수들이 재능 기부 형태로 사진과 영상 촬영에 참여하며, ‘유니세프 팀’ 팔찌를 착용한 모습으로 진행된다.

 

김유진 선수의 소속사 700크리에이터스(대표 이규상)는 "김유진 선수가 태권도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에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그녀가 세계적인 태권도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유진 선수는 앞으로도 태권도 선수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유니세프와 같은 국제 기구와 협력하여 사회적 문제 해결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그녀의 선한 영향력이 더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hc, 한강 라인 매장 전년 동기 대비 32% 매출 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가 올해 1~8월 한강변 매장 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주요 한강변 인근 11개 매장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2% 증가했다. 성장세는 특히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철에 두드러졌는데, 4월과 5월 한강을 찾는 인파가 늘어나 매출이 증가해 실적을 견

2

상아제약,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상아제약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상아제약은 오랜 제약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세계 최초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프리

3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철규, 이하 재단)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영월문화예술회관과 정선아리랑센터에서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폐광지역 아동·가족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