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WON THE VIBE 합정’ 신설·지역상생 추진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06 10:55:30
  • -
  • +
  • 인쇄
마포구와 ‘합마르뜨’ 상권활성화 위한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우리은행은 지역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 상생 차원에서 3번째 팝업스토어 ‘WON THE VIBE 합정’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새 팝업스토어는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사업 대상인 합정역 7번 출구 인근 ‘합마르뜨(합정동+몽마르뜨)’에 우리은행과 마포구가 함께 마련한 것이다. WON THE VIBE 합정은 이달 30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운영하며 휴무일은 월요일이다.
 

▲우리은행이 지역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 상생 차원에서 3번째 팝업스토어 ‘WON THE VIBE 합정’을 오픈했다. ‘WON THE VIBE 합정’ 내부 인테리어 [사진=우리은행]

 

특히 WON THE VIBE 합정에서는 ‘합마르뜨 가이드’로 지역상권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크리에이터 포토존 ‘합마르뜨 아뜰리에’의 경우 지역상권에서 판매하는 소품들로 장식됐다.

아울러 ‘LP & 아트북 큐레이션존’에서는 엄선된 LP 200장과 합정 로컬 아티스트의 아트북을 체험할 수 있다. 폴라로이드 포토체험, 여행 성향 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눈길을 끈다.

우리은행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굿즈를 준비됐다. 합마르뜨 상권에서 당일 1만원이상 이용한 영수증을 보여주면 그립톡·커피 드립백 등 로컬상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또 우리WON뱅킹에 가입할 경우 친환경 텀블러와 인스타그램 방문샷 인증만으로 소품 정리 틴케이스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올리브영, 피부 고민별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10월 한 달간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한층 더 아름답게 올영에서 케어헤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얼굴 피부를 관리하듯 두피와 몸의 피부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발굴해 관련 상품군을 육성

2

SK매직, 3세대 ‘초소형 라이트 직수 정수기’ 사전예약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K인텔릭스의 헬스 플랫폼 브랜드 SK매직이 오는 14일 공식 출시 예정인 ‘초소형 라이트 직수 정수기의 사전예약 판매를 1일부터 시작한다. 초소형 라이트 직수 정수기는 스테디셀러 ‘스스로 직수 정수기’의 3세대 모델로, 작고 슬림한 사이즈가 강점이다. 폭 164mm, 깊이 370mm, 높이 345mm의 컴팩트한 크기로, 기존 자사

3

한솥도시락, 크기·중량 모두 2.3배 늘린 ‘돈카츠’ 도시락 4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솥도시락은 기존 반달돈까스 대비 크기·중량 모두 약 2.3배 늘린 ‘돈카츠’ 도시락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한솥도시락은 그동안 꾸준히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한 돈까스를 선보여 왔다. 이번에 출시된 ‘돈카츠’도 국내산 돈육을 사용했으며, 크기와 중량 모두 늘려 푸짐함을 강화하고, 바삭한 튀김옷으로 정통 돈카츠의 식감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