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울 5개 지역 상권에 가전 체험 공간 열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29 11:25:58
  • -
  • +
  • 인쇄
방문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해 선물 제공

LG전자가 가전 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Another Vibe)’를 열고 서울시와 함께 로컬상권 활성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는 친숙한 동네 골목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사회 발전을 돕는 가전 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서울시와 최근 체결했다. 이는 골목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한 서울시 주관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사업’의 일환이다.
 

▲ 모델이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어나더바이브 양재천길에서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오브제컬렉션'을 체험하는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서초구 양재천길▲마포구 합마르뜨(성지길) ▲중구 장충단길▲영등포구 선유로운(양평로19길, 22길) ▲구로구 오류버들(오류로8길) 등 서울시가 선정한 5개 로컬상권에 서로 다른 테마로 LG 혁신 가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어나더바이브를 조성했다.

어나더바이브 양재천길에서는 ‘나의 주(酒) 캐(캐릭터) 찾기’라는 주제로 터치만으로 냉장고의 색상과 분위기를 바꾸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비롯해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오브제컬렉션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어나더바이브 합마르뜨는 ‘재생’을 주제로 버려지는 옷을 리폼‧커스텀하는 친환경 크리에이티브 공방 콘셉트로 꾸며졌다. 트롬 세탁기‧건조기, 차세대 스타일러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어나더바이브 선유로운은 반려동물을 주제로 LG UP가전의 업그레이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고객은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에서 세탁기‧건조기에 ‘펫케어 코스’를 추가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 필터를 교체하면 ‘펫모드’를 추가할 수 있다.

어나더바이브 장충단길은 LG 가전의 역사를 보여주는 사진관 콘셉트로 조성됐다.

어나더바이브 오류버들은 광파오븐과 인덕션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정수기 등 LG전자 주방가전으로 조리한 밀키트를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어나더바이브 방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홈브루, 코드제로 A9S, 광파오븐 등의 제품과 어나더바이브 굿즈 등 혜택을 제공한다.

어나더바이브 양재천길은 내달 1일~28일, 합마르뜨‧선유로운은 2일~29일, 장충단길과 오류버들은 3일~30일로 각각 약 한 달간 운영된다.

노숙희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공간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돕고 LG전자 혁신 가전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맘스터치, 농촌진흥청 감사패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맘스터치는 가맹점과 함께 지난 여름 경남 지역의 수해 복구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농촌진흥청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지난 27일 오전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한 농촌진흥청 본청 대강당에서 열린 감사패 수여식에서 이승돈 농촌진흥청장으로부터 재해 복귀지원 현장 기부에 대한 감사패를 받았다. 이

2

CJ제일제당, ‘지역특화 김치’ 3종 네이버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이 온라인 포장김치 시장 성장에 따라 지역별 김치 맛과 특성을 반영한 ‘지역특화 김치’ 3종을 출시한다. CJ제일제당은 서울식 ‘필동가’ 김치, 경상도식 ‘안동헌’ 김치, ‘전라도식 ‘해남재’ 김치 등 ‘지역특화 김치’ 3종을 네이버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지역특화 김치’ 3종은 각

3

롯데웰푸드, ‘빼빼로데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 본격 돌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뉴욕, 로스앤젤레스, 하노이, 서울 등 국내외 핵심 거점 도시에서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빼빼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는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다.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