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티빙팩’ 출시…OTT 서비스 강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25 11:55:52
  • -
  • +
  • 인쇄
5G·LTE 프리미어 레귤러 요금제 이상 가입자 대상

LG유플러스가 국내 OTT 사업자 티빙과 손잡고 5G·LTE 프리미어 레귤러 요금제 이상 가입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티빙팩’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티빙팩은 ▲5G 프리미어 레귤러(월 9만 500원) ▲5G 프리미어 플러스(월 10만 5000원) ▲5G 프리미어 슈퍼(월 11만 5000원) ▲5G 시그니처(월 13만 원) ▲LTE 프리미어 플러스(월 10만 5000원) 등 요금제 가입자라면 누구나 선택 가능한 제휴 상품이다.
 

▲ LG유플러스 임직원이 새롭게 출시된 티빙팩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티빙팩 이용 고객은 티빙이 제공하는 서울체크인·환승연애·유미의세포들 등 오리지널 콘텐츠와 tvN‧JTBC‧엠넷‧파라마운트+의 인기 콘텐츠를 월 이용료 없이 시청할 수 있다.

5G·LTE 프리미어 레귤러 이상 요금제가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해 고객은 통신 데이터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티빙팩 고객에게는 가입 요금제에 따라 티빙 베이직‧스탠다드 이용권이 각각 제공된다.

5G 프리미어 레귤러 가입자는 ‘티빙 베이직(월 7900원, 동시 시청 1회선, 최대 780p HD 화질)’ 이용권이, 5G‧LTE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가입자는 ‘티빙 스탠다드(월 1만 900원, 동시 시청 2회선, 최대 1080p FHD 화질)’ 이용권을 매월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LTE 프리미어 플러스 및 5G 프리미어 레귤러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선택에 따라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카테고리팩’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티빙팩 출시를 통해 OTT 제휴 카테고리팩은 넷플릭스팩‧티빙팩‧유튜브프리미엄팩 등 4종으로 늘어났다.

향후 LG유플러스는 티빙과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미디어 결합 서비스도 추가로 발굴할 계획이다. 또한 국내외 OTT 사업자들과 협업을 강화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출시할 방침이다.

이석영 LG유플러스 뉴미디어트라이브 담당은 “국내 대표 OTT 사업자인 티빙과 손잡고 고객들의 미디어 이용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티빙팩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캐피탈, 'KB차차차' BENZ vs BMW SUV 중고차 판매 순위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운영하는 자사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가 지난해 10월부터 1년간 KB차차차에서 판매된 벤츠와 BMW 브랜드의 SUV 중고차 판매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벤츠 GLC-클래스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벤츠 GLC-클래스에 이어 2위는 벤츠 GLE-클래스, 3위는 BMW X5, 4위는 BMW X3, 5위는 BM

2

희망브리지-배럴, 전세계 기후난민 어린이 위한 '희망T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이달 31일부터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 함께 전 세계 기후난민 어린이를 돕기 위한 ‘배럴×희망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희망T 캠페인’은 지난 12년간 10만여 명이 참여한 희망브리지의 대표 참여형 나눔 캠페인이다. 참여자가 캠페인 키트 구성품을 활용해 직접 그려 완성한 티셔츠는 전 세

3

엑소코바이오, 글로벌 엑소좀 서밋 'RAES 2025'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엑소좀 기반 의약품 개발 기업 엑소코바이오는 제4회 ‘재생 에스테틱 엑소좀 서밋 2025(RAES 2025)’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ASCE plus’의 신제품을 선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3일 서울 서초구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리는 ‘RAES 2025’는 엑소코바이오가 2022년부터 주최한 세계 최대 규모의 엑소좀 전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