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삼동복지재단, 울주군 삼동면 경로의 달 행사 지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12:17:5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삼동복지재단(이사장 장혜선)이 지난 26일 울주군 삼동면민체육관에서 진행된 경로 잔치에서 울주군 미등록 경로당 운영 지원금 2,500만원을 전달했다.


롯데삼동복지재단은 '신격호 롯데 효사랑 경로당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국가에 등록되지 않은 채 복지사각지대로 남아있는 울주군의 경로당을 지원하고 있다. 재단의 이 사업은  신격호 명예회장의 고향인 울주군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수준 향상을 위해 시작되었다.

▲ 롯데삼동복지재단, 울주군 삼동면 경로의 달 행사 지원

이에 재단은 올해에도 울주군 미등록 경로당 18곳에 냉·난방비와 각종 공과금, 식료품비 등 총 2,500만원을 지원했으며, 지금까지의 누적 금액은 총 2억 9,000여만원에 달한다. 현재 울주군의 미등록 경로당을 지원하는 곳은 롯데삼동복지재단이 유일하다.

이 날 행사에는 롯데삼동복지재단 장혜선 이사장과 울주군의 이순걸 군수 등을 비롯해 지역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롯데삼동복지재단의 장혜선 이사장은 “할아버지의 고향 울산에서 어르신들을 뵙게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더 따뜻한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공경하며 함께한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재단은 이달 초 <2024 신격호 롯데 효사랑 효도잔치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울산 지역 어르신 2만명에게 4억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지원한 바 있으며, 이 중 2억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이 날 울주군 어르신들에게 별도로 증정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극동지앤에스, 김동극 회장이 구상한 테마파크형 찜질방 글램핑존 오픈… 찜질방의 경계를 허물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대표 휴식 공간 ‘극동스포랜드 사우나&찜질방’이 전면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시설 개선을 넘어, 변화한 라이프스타일과 이용 행태를 반영한 ‘공간 경험의 재설계’에 초점을 맞췄다. 기존의 기능 중심 찜질 공간에서 벗어나, 머무르고 즐기는 체험형 휴식 공간으로의

2

이디야커피, 창립 25주년 맞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창립 25주년을 앞두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자사 티(TEA) 제품을 판매한다. 이디야커피는 29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BEST TEA’ 5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판매 제품은 복분자뱅쇼 로열밀크티 쌍화차 생강차 배모과차 등 5

3

페르노리카 코리아, 바텐딩 대회 본선 진출자 확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제2회 ‘SIP 슈퍼노바(SIP Supernova)’ 글로벌 바텐딩 대회 본선 진출자 20인을 발표했다. 본선 진출자들은 1월 한 달간 ‘마켓 챌린지(Market Challenge)’에 참여한다. ‘SIP 슈퍼노바’는 페르노리카 그룹이 운영하는 바텐더 커뮤니티 플랫폼 ‘SIP(Share·Inspire·Pioneer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