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일본 큐텐재팬 행사 참여.. 글로벌 시장 진출 잰걸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2 13:12:4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최근 진행된 ‘큐텐 재팬(Qoo10 Japan)’ 행사에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큐텐재팬(Qoo10 Japan)은 세계 최대 온라인 오픈마켓인 이베이가 운영하는 플랫폼 중 하나로 일본 대표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로 꼽힌다. 최근 일본에서 K-뷰티에 대한 높은 인기에 힘입어 많은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이 입점해 성장하고 있다. 

 

▲ 동아제약의 더마코스메틱 '파티온'이 큐텐재팬 행사에 참여했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작년 큐텐재팬 공식 스토어를 오픈하고 꾸준히 고객 유입을 늘리고 있다. 특히, 한국에서 트러블 진정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노스카나인의 일본용 제품인 ‘노스카나인 에스’를 선보였다.

지난달 22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된 큐텐재팬 메가행사에서 노스카나인 에스 세럼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동아제약은 이번 행사를 위해 25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일본 인기 인플루언서와 협업했다.

유튜브 쇼츠, 틱톡 플랫폼을 통해 트러블 피부가 고민인 2030여성을 타겟으로 파티온 노스카나인 에스 광고를 활발하게 진행했다.

동아제약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일본 뷰티 시장에서 불고 있는 한국 화장품의 높은 인기와 함께 인플루언서의 영상을 보고 구매해 사용해본 고객들의 실제 사용 후기가 올라오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대형 글로벌 뷰티 시장 중 하나인 일본에서 파티온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선보이며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하는 등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은 일본 돈키호테, 츠타야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내년 1월부터는 일본 드럭스토어 중 하나인 고쿠민(Kokumin)에도 입점을 확정하는 등 일본을 중점으로 활발하게 해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