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첫 월드투어 규모 거듭 확장...아시아 공연 또 추가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1-20 15:11:33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베이비몬스터의 데뷔 첫 월드투어가 닷새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아시아에서의 공연 일정을 거듭 확대해 주목된다.


20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6월 21일 쿠알라룸푸르, 6월 28일 타이베이에서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IN ASIA'를 연다. 각각 1회씩 진행, 이로써 이들은 첫 번째 월드투어에서 총 14개 도시, 23회차 공연을 개최하게 됐다. 


데뷔 1년도 채 되지 않은 신인임에도 음악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첫 월드투어의 규모를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고 있는 것이다. 차세대 글로벌 주자로서 가파른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들의 인기를 실감케 하는 지점이다.

앞서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25·26일 서울 KSPO DOME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미국·일본·싱가포르·홍콩·호찌민·방콕·자카르타로 향하는 일정을 확정했었다. 가급적 많은 지역의 관객들과 호흡하겠다는 YG의 약속에 따라 추가 도시 발표도 예정된 만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분위기는 이미 충분히 예열됐다. 베이비몬스터는 최근 SBS '가요대전'을 비롯 다양한 콘텐츠서 압도적인 라이브 실력을 각인하며 현재까지도 뜨거운 화제성을 모으고 있는 바. 이에 이들이 데뷔 첫 월드투어를 통해 보여줄 무대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가 지난해 발매한 첫 정규 앨범 [DRIP]은 국내 음원차트서 연일 곡 최고 순위를 경신하며 역주행 인기를 자랑 중이다. 더블 타이틀곡 'DRIP' 'CLIK CLAK'과 수록곡 'Love In My Heart' 'Really Like You' 네 편의 뮤직비디오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BILLIONAIRE' 콘텐츠 또한 예고된 만큼 인기몰이는 계속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