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BIGBANG) '태양(TAEYANG)'·ITZY(있지)·샤이니(SHINee) '키(KEY)' 역대급 무대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3 16:09:59
  • -
  • +
  • 인쇄
한일 수교 60주년인 2025년 더욱 막강해진 2025 UTO FEST in Yokohama 라인업
▲이미지=유토(UTO) 엔터테인먼트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일 수교 60주년인 2025년, 올해로 4회째에 접어든 UTO FEST가 내년 1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올해가 한일 수교 60주년인 만큼 더욱 막강해진 라인업으로 찾아올 ‘2025 UTO FEST in Yokohama’는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첫날인 내달 18일에는 지난해 말 오사카에서 펼쳐진 ‘2024 MAMA 어워즈’에서 완전체로 등장, 유튜브 공개 하루 만에 100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다시 한번 화력을 입증하고 있는 빅뱅(BIGBANG)의 태양(TAEYANG)을 비롯해 그룹 샤이니(SHINee)의 키(KEY), 웨이션브이(WayV), 그룹 &TEAM(앤팀)이 출연한다.

 

둘째 날인 19일에는 지난해 말 첫 솔로 콘서트 일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그룹 엑소(EXO) 멤버 수호(SUHO)와 걸그룹 ITZY(있지), 지난해 솔로로 데뷔한 그룹 웨이션브이(WayV)의 텐(TEN), 성장형 아이돌에서 글로벌 대세 아이돌로 자리잡고 있는 그룹 이븐(EVNNE)가 출연해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2025년이 한일 수교 60주년인 만큼 ‘2025 UTO FEST in Yokohama’에서는 티켓 오픈과 함께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UTO FEST를 기획, 제작하고 있는 공연기획 전문회사 유토(UTO) 엔터테인먼트의 박세영 대표는 더욱 많은 분들이 한일 수교 60주년을 기념하는 ‘2025 UTO FEST in Yokohama’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4일까지 전 좌석 티켓 할인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일 수교 60주년을 맞아 한류의 선봉장인 K-POP으로 한일 양국 문화 교류의 교두보가 되고 있는 K-POP 빅 이벤트 ’유토 페스트‘에 관련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百, LA 스트릿 브랜드 '언디핏(Undefeated)' 팝업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1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LA 스트릿·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언디핏(Undefeated)'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언디핏은 2002년도에 론칭한 미국 스트릿 패션 브랜드다. 나이키, 베이프, 컨버스 등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언디핏 팝업에서는

2

노랑풍선, 여행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 전지역 회차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여행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단 1주간 진행되는 이번 옐로팡딜은 △일본 △동남아(베트남, 필리핀) △중국 △사이판 △괌 등 인기 여행지를 대상으로 하며, 숙소부터 식사, 관광까지 전부 포함돼 있는 풀패키지 뿐만 아니라 지방 출발 고객을 위해 '청주 출발' 상품도

3

갤럭시라이프스타일, 신규 BI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갤럭시라이프스타일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브랜드명을 GLXY로 표현하여 모던함을 강조하면서도 가독성을 높인 새 로고를 9일 공개했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국내 남성복 시장을 선도하는 갤럭시의 세컨드 브랜드로서 출근룩과 일상복 모두를 만족시키는 비즈니스 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