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참여... '코어톡스' 등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5 16:13:5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메디톡스(대표 정현호)가 지난 3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KALDAT) 제45차 추계 국제학술대회' 참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미용성형 의료 관련 국내 최대 규모의 학회인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가 진행한 추계 국제학술대회에는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과 의료 관계자 약 3500여명이 참여했다.

 

▲메디톡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참여

이번 학회에서 메디톡스는 주력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코어톡스'와 이달 출시를 앞두고 있는 계열사 뉴메코의 차세대 톡신 제제 '뉴럭스(NEWLUX)', 미국 등 선진 시장 진입을 준비하고 있는 비동물성 액상형 톡신 제제 'MT10109L' 등 다수의 톡신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또한, 메디톡스의 첫 합성신약으로 개발중인 지방분해주사제 'MT921'과 글로벌 필러 브랜드로 도약한 히알루론산(HA) 필러 '뉴라미스', 최근 소비자 인지도가 급증하고 있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 등을 소개했다.

특히, 이번 학회에는 지난 2019년부터 메디톡스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손예진이 직접 참석해 학회장의 열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손예진은 메디톡스 부스 방문과 함께 메디톡스 주희석 부사장, 메이린클리닉 일산점 김형문 원장과 학회장에서 인터뷰도 진행했다.

배우 손예진은 "국내 최초로 보툴리눔 톡신 제제를 개발한 메디톡스의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며 "톡신부터 화장품까지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메디톡스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바이오제약 기업으로 도약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톡신 제제 '코어톡스'와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를 활용한 라이브 시연이 진행됐다. 시술자로 나선 메이린클리닉 더현대서울점 오욱 원장과 샘스킨성형외과 홍기웅 원장은 '라이브 시연을 통한 시술 방법 소개 및 시술층의 확인'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미용성형 관련 최신 지견을 나누고, 메디톡스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은 "앰버서더 손예진과 국내 최대 학회에 참가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이달 신규 톡신 제제 '뉴럭스' 출시 등 굵직한 이슈들이 예정된 만큼 메디톡스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톡스는 계열사 뉴메코와 함께 차세대 톡신 제제 '뉴럭스'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안착과 비동물성 액상형 톡신 제제 'MT10109L'을 통한 글로벌 선진 시장 진출을 목표로 전사적 역량을 투입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페이코인, GS25 결제 재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가상자산 기반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인(PCI)’은 국내 대표 편의점 브랜드 GS25에서 결제 서비스를 전격 재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휴 복귀를 기념해 오는 10월 1일부터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GS25 결제 재개는 단순한 기능 복원이 아닌, 가상자산 결제가 다시 일상 속 결제 수단으로 자리잡는 계기가

2

하나투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4년 연속 1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여행사(해외여행) 부문 1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34회를 맞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조사로, 국내 주요

3

화요그룹 광주요,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개최 기념 토마스 헤더윅 협업 ‘서울비엔날레잔’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한국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서울시 주최, 주관의 2025 제5회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이하 ‘서울비엔날레’) 총괄 디렉터이자 세계적인 디자이너 토마스 헤더윅과 함께 서울비엔날레를 기념하는 한정판 ‘서울비엔날레잔’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한국 전통 음용 문화의 상징인 소주잔에 세계적 디자이너의 시선을 더해 서울이라는 도시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