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익산 국화축제 지원…'지역관광 살리기' 박차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0-20 17:42:4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하림이 기업 가치와 지역 관광을 연계한 융복합 관광모델로써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를 함께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20일 밝혔다.


익산시는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열흘간 중앙체육공원에서 '제20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를 개최한다. 또한 '2023 익산 방문의 해'를 기념해 전시 공간을 대폭 확대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광객 맞이를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하림 홍보 부스 [사진=하림]

 

지역농가·단체·기업 95곳이 참여하는 가운데 하림은 익산 대표기업으로서 제품 후원과 판매 부스 운영에 나서고 색다른 체험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홍보부스에서는 주사위게임‧뽑기 등 재미 요소를 더한 게임 콘텐츠를 통해 하림치킨로드(HCR투어) 홍보 및 현장 접수를 진행하고 있어 투어객 유입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HCR투어객을 대상으로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스탬프투어 참여자에게 하림 제품과 굿즈를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모집활동을 펼친다.

정호석 하림 대표는 "시민들과 함께 성장한 국화축제 20주년을 축하하고, 앞으로도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축제가 되길 기원한다"며 "지자체와 적극 협업해 관광프로그램을 보강하고 전국적인 지역 명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