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보이' 이찬성, "김양-영탁 존경해" 5월 신곡 발표 예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06 10:43:2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소변남'에서 '탱크보이'로 거듭난 이찬성이 트로트 가수 선배 김양과 영탁을 향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 '미스터트롯2'에 출연한 이찬성, 권도훈, 서지유. [사진=이찬성 인스타그램 제공]


이찬성은 5일 김양-하지혜의 유튜브 채널 '양다방' 라이브 방송에 출연했다. 이날 그는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했다.

지난 '미스터트롯1'에서 2시간 동안 소변을 참아 화제를 모은 그는 '미스터트롯2'에서는 '사랑이 이런건가요', '건배' 등으로 올하트를 받는 등 완벽 무대를 선보여 '탱크보이'라는 애칭을 추가 획득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최근에 '탱크보이' 광고를 찍었다. 다음 목표는 전립선 광고를 찍는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김양은 "제가 이미 찍었다. 개그 그룹 졸탄과 찍었다. 광고를 찬성씨에게 넘겨드리겠다"고 받아쳐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이찬성은 "현재 소속 회사가 없는 상황인데 좋은 회사를 만나고 싶다. 최근 '미스터트롯2' 종영 후, 3월에 국내는 물론 베트남 다낭 등에서 행사를 많이 뛰었다. 행사장에 가면 절반 정도는 알아보시고 '소변' 이야기를 하시면 100% 다 알아봐주신다"며 셀프 어필했다.

그러면서 "현재 신곡 작업을 하고 있다. 사비로 제작 중이다. 싱어송라이터 마아성 형과 함께 신곡을 5월에 발표할 계획"이라고 깜짝 공개했다.

존경하는 롤모델로는 김양을 언급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찬성은 "히트곡이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 '우지마라', '흥부자' 등 히트곡을 갖고 있는 김양 선배님이 너무나 부럽고 존경스럽다. 아까 '미스터트롯2' 유소년부 권도훈 서지유 군과 만나고 왔는데 '흥부자'를 불렀던 주역들 아니냐? 나중에 김양 누나가 영상 통화라도 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양은 "유소년부가 '흥부자'를 부른 것을 봤다. 너무 고마웠다. 영상통화뿐 아니라 따로 영상도 찍어주고 싶다"고 화답했다.

이찬성은 "사실 저도 영탁 형님이 잘 되시기 전에 '니가 왜 거기서 나와'란 노래가 좋아서 페이스북에 커버 영상을 올렸다. 그걸 본 영탁 형님이 메시지를 보내서 처음으로 만났다. 이후 술도 마시고 축구도 하면서 친해졌다. 그래서 '미스터트롯'에서 영탁 형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불렀다"고 비화를 공개했다.

김양은 "사실 영탁이가 예전에 우리 집 앞으로 찾아와서 '누나, 이 노래 누구 줄까?'라며 상의를 했었는데 그게 '니가 왜 거기서 나와'였다"고 밝혔다.


▲ 이찬성이 김양-하지혜 유튜브 채널 '양다방'에 출연했다. [사진=양다방 캡처]

 

거침없는 입담을 발산한 이찬성은 이날 '건배', '당신', '흥부자' 등 다양한 노래들을 들려줬으며 김양, 하지혜, 하동근은 물론 '미스터트롯' 멤버들에 대한 다양한 비하인드를 공개해 웃음과 흥을 선사했다.

 

한편 이찬성은 '미스터트롯2' 독종부에 출연해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불러서 올하트를 받은 화제의 트로트 가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