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공식 티저 공개! 전현무 "말도 안돼" vs 츄 "19금 아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2 09:35: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Plus 신규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가 도파민을 폭발시키는 ‘실험 카메라’로 연애 리얼리티 예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예고했다. 

 

▲ 28일 첫 방송하는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가 공식 티저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SBS Plus]

 

실제 커플의 다양한 연애 실험부터 특정 상황 속 심리 변화를 섬세하게 다루는 ‘실험 카메라’로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는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가 5월 28일(화) 밤 10시 10분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전현무X양세찬X이은지X츄X성지인의 찐 리액션을 확인할 수 있는 티저를 공개해 관심이 집중된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요즘 남녀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리얼 연애 이야기를 담은 연애 예능이다. 실제 커플의 다양한 연애 실험을 통해 변화무쌍한 감정 변화를 엿보고, 전현무X양세찬X이은지X츄X성지인의 현실 공감부터 ‘마라맛’ 반응까지 과몰입을 유발하는 두 편의 티저를 선보여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리고 있다. 

 

우선 티저 속 ‘내 남자를 향한 치명적인 유혹’이라는 자막부터 심장을 뛰게 만든다. 남녀의 스킨십을 지켜보며 입술이 바짝 말라가는 다른 여성의 얼굴에서 긴장감이 느껴진다. 이어 전현무는 “에이 말도 안 돼”라며 황당하다는 표정을 짓고, 양세찬은 “되게 세다”라며 혀를 내두른다. 성지인 대표는 “설마”라며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인다. 

 

또 ‘이 모든 건 당신의 연인이 준비한 독사과’라는 ‘매운맛’ 자막이 또 한 번 심장을 자극한다. “이거 19금 아닌가?”라고 조심스레 말하는 츄의 얼굴에서 웃음기가 사라질 정도로 충격과 긴장이 가득하다. 이은지가 “어떡해”라며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과 함께 ‘독사과를 무는 순간 당신의 사랑은 위태롭다’라는 자막이 흘러나와, 앞으로 펼쳐질 ‘실험 카메라’에 대한 궁금증이 극대화된다.

 

그런가 하면, 5MC가 요즘 최고 화제의 챌린지로 통하는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고양이가 걸어다닙니다’를 패러디한 2차 티저 역시 흥미를 더한다. 전현무가 뉴스 앵커 톤으로 “꽁꽁 얼어붙은 커플 사이로 실험 카메라가 지나갑니다“라고 말하자 잔뜩 화가 난 이은지와 양세찬이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이때 두 사람 사이로 츄가 나타나 귀여운 춤과 함께 ”꽁꽁 얼어붙은 커플 사이로 실험 카메라가 지나갑니다“라고 말해 분위기를 사르르 녹게 만든다. 귀엽고 깜찍한 츄의 모습을 지켜보며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는 이은지, 양세찬의 리액션이 웃음을 자아낸다. 

 

웃음과 감동, 눈물과 분노까지 남녀 사이 은밀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담아낼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첫 회는 5월 28일 화요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 예정이며, ‘쿠팡플레이’에서 독점으로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