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미노피자, 군인·경찰·소방관 자녀에 장학금 1억5천만원 전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08:55:5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도미노피자가 국가와 사회를 위해 헌신한 군인·경찰·소방관 자녀를 위한 장학금 1억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순직·공상으로 희생된 이들의 자녀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9월 호국장학재단에 군인 자녀 장학금 5천만원을 전달한 데 이어, 10월 14일에는 경찰청 산하 재단법인 ‘참수리사랑’, 28일에는 대한소방공제회에 각각 5천만원을 기부했다.
 

▲ 한국도미노피자, 군인·경찰·소방관 자녀에 장학금 1억5천만원 전달

세 기관에 전달된 기부금은 모두 순직·공상 군인, 경찰, 소방관 자녀를 위한 교육 지원 사업 및 장학금 재원으로 쓰인다.

도미노피자는 장학금 지원 외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오는 6~7일 양일간 ‘소방 히어로즈데이(Heroes Day)’를 운영, 소방공무원 및 가족에게 방문 포장 주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앞서 군인과 경찰을 대상으로 한 히어로즈데이 행사도 순차적으로 진행된 바 있다.

한국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국가와 사회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장학금과 다양한 지원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상업·한일’ 합병 26년만 통합 동우회 출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옛 상업은행과 한일은행 출신 퇴직직원 동우회가 합병 26년 10개월 만에 ‘우리은행 동우회’로의 통합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은 이날 서울 종로구 효자동에 새롭게 단장한 통합 동우회 사무실에서 ‘통합 우리은행 동우회 출범 기념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과 정진완 우리은행장을 비롯해 통

2

크래프톤, 지스타 2025 현장 프로그램 발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25’에서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크래프톤은 출품작 ‘팰월드 모바일(Palworld Mobile)’의 인게임 요소를 부스 전반에 반영해 테마파크형 공간 연출을 선보인다. 관람객은 놀이

3

교원그룹, 창립 40주년 기념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그룹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서울 종로구 교원 챌린지홀에서 기념식을 열고, 지난 40년의 발자취를 돌아보며 미래 50년을 향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장평순 회장을 비롯해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인연이 만든 오늘, 교원이 여는 미래’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됐다.창업주 장평순 회장은 기념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