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컨벤션 제2회 웨딩초대전 성료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9 09:20:0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보람컨벤션의 제2회 웨딩초대전이 250쌍 예비부부의 관심과 호응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13~14일 양일간 열린 이번 초대전에는 울산 및 인근 지역의 예비 신랑, 신부가 참여한 가운데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초대전을 통해 웨딩홀이나 예물, 가전, 신혼여행 등을 계약한 예비부부가 전체의 75%에 달할 정도로 열띤 분위기였다.

 


 

웨딩초대전에서 가장 큰 관심을 끌었던 상품은 단연 미디어 파사드로 구성된 보람컨벤션 웨딩홀과 신랑, 신부의 머리카락 등에서 생체원소를 추출해 사파이어 보석으로 만드는 생체보석이었다.

 

한 참가자는 “타 웨딩홀과는 다르게 보람컨벤션은 웨딩홀과 예물에서 큰 강점을 갖고 있어 막막했던 결혼준비에 숨통이 트였다”며 “원하는 날짜에 식을 치르기 위해 발 빠르게 계약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1회 초대전 이후 5개월만에 열린 이번 초대전에는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정장, 한복, 허니문, 가전, 인테리어, 예물 등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토털 웨딩의 장이 마련됐다.

 

더불어 참가한 예비부부들이 양손 가득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경품 및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했다. 250쌍 예비부부 모두 웰컴드링크(아스테라 커피)와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 웨딩 다이어리를 받았고 현장에서 웨딩홀 및 예물을 계약한 예비부부는 특별 할인혜택 및 14K 주얼리 사은품도 손에 들었다.

 

보람컨벤션 관계자는 “2회에 걸친 보람컨벤션의 웨딩초대전이 성황리에 마무리 된 것은 참여한 예비부부의 관심과 호응 덕분이었다”며 “차후 열릴 제3회 웨딩초대전은 예비부부들의 파티가 될 수 있도록 더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람컨벤션은 보람그룹의 계열사로, 지난해 말 오픈한 뒤 지역 내 프리미엄 웨딩홀로 각광받고 있다. 보람그룹은 보람컨벤션 외에도 보람상조, 보람바이오, 비아생명공학 등의 주요 계열사를 통해 다양한 신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