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 암 경험자 위한 ‘고잉 온 캠페인 희망여행’ 성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9 10:12:4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올림푸스한국이 암 경험자들의 정서적 회복과 사회적 지지를 위해 마련한 ‘고잉 온 캠페인 희망여행’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림푸스한국(대표 타마이 타케시)은 인천문화재단과 함께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인천 네스트호텔과 마시안 해변 일대에서 암 경험자 대상 ‘2025 고잉 온 캠페인 희망여행’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올림푸스한국 사회공헌 프로그램 ‘고잉 온 다이어리’ 참여자 30여명이 참여했다.
 

▲ 올림푸스한국, 암 경험자 위한 ‘고잉 온 캠페인 희망여행’ 성료

참가자들은 시각예술·글쓰기·안무 등 5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예술 워크숍에 참여해 내면을 표현하고 서로의 경험을 나누며 정서적 회복을 체감했다. 이 과정에서 완성된 작품은 오는 12월 인천 차스튜디오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마시안 해변에서 해양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 활동 ‘고잉 온 워크’에 나서며 환경 정화에도 힘을 보탰다.

올림푸스한국 타마이 타케시 대표는 “이번 희망여행은 암 경험자들이 예술을 통해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삶의 질 향상과 사회적 연대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인천문화재단 공규현 경영본부장은 “예술이 암 경험자에게 희망과 지지를 전할 수 있음을 보여준 사례”라며 “앞으로도 문화예술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그래비티, 미국 아마존서 완판… K-샴푸 글로벌 흥행 이어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한국과학기술원) 연구진이 개발한 기술로 탄생한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가 미국 아마존(Amazon)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 한국·대만·일본에 이어 미국에서도 흥행에 성공하며 ‘K-샴푸’의 경쟁력을 입증했다.운영사 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 는 그래비티가 미국 론칭 한

2

유유제약, 유판씨 패키지에 6.25 전사자 유해발굴사업 홍보 문구 적용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유제약이 6·25 전사자 유해발굴사업 확산을 위한 ‘유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사의 대표 비타민C인 ‘유판씨팝’ 제품 패키지에 캠페인 홍보 문구 및 QR코드를 담아냈다.유유제약은 6.25 전사자 유가족 찾기 ‘유유캠페인’ 문구와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 모바일 페이지로 연동되는 QR코드를 유판씨팝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유유 캠페

3

파파존스, ‘메가 초코칩 쿠키’ 무료 증정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가 연말연시 수요에 맞춰 ‘메가 초코칩 쿠키’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코카-콜라 1.25L 세트 구매 시 ‘메가 초코칩 쿠키’를 무료 제공하는 내용이다. 다음달 31일까지 이어진다.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 파파스를 비롯해 신메뉴 바베큐 숏립 크런치 등 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