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유진, 유니세프 팀 캠페인 동참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6 10:24:51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태권도 파리올림픽 57kg 금메달리스트 김유진 선수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의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참여하며 전 세계 아동을 위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쟁, 재해, 빈곤 등으로 고통받는 아동들의 권리를 보호하고, 그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데 목적이 있다.

 

김유진 선수는 오상욱(펜싱), 박혜정(역도), 안바울(유도) 등 올림픽 메달리스트들과 함께 참여하며, 자신의 태권도 경력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김유진은 “태권도를 통해 아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전할 기회가 주어져 기쁘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유진 선수는 파리올림픽 금메달 이후 휴식과 개인 정비를 거친 후 참가한 전국체전에서 다시 한 번 금메달을 획득하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평소 사회적 문제에 깊은 관심을 두었던 그녀는 유니세프의 캠페인 제안을 기쁘게 받아들였고, 적극적으로 참여를 희망했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는 “김유진 선수를 포함한 9명의 메달리스트들이 어린이들의 미래를 위해 하나의 팀으로 뭉쳐주신 것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선수들이 재능 기부 형태로 사진과 영상 촬영에 참여하며, ‘유니세프 팀’ 팔찌를 착용한 모습으로 진행된다.

 

김유진 선수의 소속사 700크리에이터스(대표 이규상)는 "김유진 선수가 태권도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에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그녀가 세계적인 태권도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유진 선수는 앞으로도 태권도 선수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유니세프와 같은 국제 기구와 협력하여 사회적 문제 해결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그녀의 선한 영향력이 더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N클라우드, 티맥스소프트와 공공 클라우드·DX 분야 협력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엔에이치엔클라우드(이하 NHN클라우드)는 국내 공공 클라우드 시장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 분야에서 국산 소프트웨어 활용 확대를 위해 티맥스소프트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전날 NHN클라우드 본사 플레이뮤지엄에서 진행됐으며, 김동훈 NHN클라우드 대표와 이형용 티맥스소프트 대표가 참석했다.

2

한컴라이프케어, 486억원 규모 KCTC 성능개량 사업 기술 파트너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한컴그룹 계열사이자 방산·안전 장비 전문기업 한컴라이프케어는 육군의 핵심 훈련 시스템인 ‘여단급 과학화전투훈련체계(KCTC) 성능개량’ 사업의 핵심 기술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건은 주관사인 아이티센엔텍이 방위사업청과 계약을 체결한 총 486억원 규모의 핵심 국방 성능 개량 사업이다. 우리 군의 실전 대응 능력을

3

한진, '2025 APEC 정상회의' 수하물 당일배송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진은 경주에서 개최되는 2025 APEC 정상회의를 위해 인천공항으로 입국하는 참가자들의 수하물 당일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인천국제공항 제1·2여객터미널에 위치한 한진 인천공항택배영업소에 방문해 13시까지 수하물을 접수하면 경주의 45개 지정 숙소로 당일 22시 이내에 도착이 가능하다. 이 당일배송 서비스는 외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