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취향대로 꾸미는 나만의 방 '미니룸' 오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8 10:55:1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 ‘미니룸’을 포함해 원작 시리즈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미니게임천국’은 2000년대 국민 게임으로 사랑받은 컴투스 레전드 IP(지식 재산권)로, 현재까지 전 시리즈 누적 2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사랑받고 있다.

 

▲ <사진=컴투스>

 

이번에 추가된 ‘미니룸’은 원작 서비스 당시 큰 반향을 일으켰던 ‘방 꾸미기’ 시스템을 리뉴얼한 콘텐츠다. 지난해 ‘미니게임천국’ 신규 시리즈 1주년 생일파티 당시 업데이트가 예고돼 유저들의 큰 기대를 모았다.

 

가구를 사용해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꾸밀 수 있고, 일부 가구에는 일정 조건 충족 시 발동하는 캐릭터와의 상호작용 기능을 탑재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캐릭터를 배치하면 정해진 ‘블록’을 생성하고, 이를 활용해 더욱 다양한 가구를 모을 수 있다. 가구는 ‘세트 상점’이나 ‘가구 상점’에서도 획득 가능하다.

 

‘미니게임천국4’에서 서비스됐던 미니게임 ‘잡아잡아’도 추가됐다. 좌우에서 날아오는 친구 캐릭터들을 화면을 터치해 이동하며 잡아내는 방식이다. 날아오는 친구를 놓치거나 폭탄에 부딪히면 친구들이 사라지고, 점차 날아오는 각도와 강도가 증폭돼 난도가 높아진다.

 

일정 시간 동안 친구들이 커지고 무적이 되는 ‘시금치’, 꼬리 부분 친구가 여럿으로 늘어나는 ‘소시지 문어’ 등 전용 푸드 아이템을 활용하면 고득점을 노릴 수 있다.

 

원조 인기 캐릭터 ‘체리’를 비롯해 ‘드로니’, ‘목눈이’, ‘레용’ 등 ‘잡아잡아’에서 선택 시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캐릭터 4종과 캐릭터별 스킨·코스튬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3월 12일까지 ‘체리의 내집마련’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며 이벤트 재화 ‘체리네 집 열쇠’를 모으면 누적 개수에 따라 블록 등 여러 가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상점에서 스타 등급 캐릭터를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캡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동일한 기간 동안 ‘캐릭터 골라카드’ 등을 지급하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출석부’가 진행되고, 3월 말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가구 캡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알파 쇼핑, ‘이진아셀렉션’ 17일 첫 론칭…3시간 확대 편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프리미엄 라이프를 제안하는 특화 프로그램 ‘이진아셀렉션’을 오는 9월 17일 론칭하고, 3가지 상품을 연달아 선보인다. 오전 8시 30분대에 컴포트 슈즈와 24K 순금 주얼리를, 같은 날 오후 8시 30분대에는 프리미엄 침실 패키지를 방송한다. 첫 번째 상품은 슈즈 전문 기업 선봉인더스트리와 기획한 ‘타린로즈 밸런스

2

웅진씽크빅, 새 학기 맞이 할인 프로모션 ‘폴 인 씽크빅’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9월 한 달 동안 신규 약정 고객을 대상으로 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폴 인 씽크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유아과목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초 3개월 동안 월 1만 원씩, 총 3만 원의 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 적용 과목은 가입 상담 시 안내받을 수 있다. 스마트씽크빅 연간 계약을 체결한 고객

3

도미노피자, 10월 ‘파티카’가 달려갑니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10월 가을 맞이 축제와 경찰 및 소방관 등 나라를 위해 힘써 주시는 분들을 위한 파티카 사연 모집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10월 ‘파티카’ 모집은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도미노피자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자사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번 파티카 모집은 10월 가을을 맞이해서 가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