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샵 가입고객 1만 명에 ‘차이카드’ 발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22 11:19:05
  • -
  • +
  • 인쇄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에서 모바일 또는 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차이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유샵 X 차이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핀테크 기업 ‘차이(CHAI)’가 BC카드와 손잡고 출시한 ‘차이카드’는 알뜰하고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선불형 체크카드다.
 

▲ ‘차이카드’를 들고 있는 LG유플러스 모델의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현재 연회비, 발급비, 배송비, 전월 사용 실적이 모두 제로(0)이며 다양한 인기 브랜드에서 월 최대 10만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

단, 이미 카드가 있는 고객으로부터 초대장을 받아야만 차이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 때문에 일부 고객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을 타고 초대장도 거래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5월 10일까지 유샵에서 모바일 또는 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이카드를 선물한다. 모바일은 월정액 6만 6000원 이상, 홈상품은 인터넷 신규 또는 재약정 상품에 가입한 고객(IPTV‧스마트홈 결합 포함)이 대상이다.

차이카드 발급 후 이용자가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해서 캐시백 혜택을 받는 프로그램인 ‘차이카드 부스트(BOOST)’를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LG유플러스모바일 또는 홈 상품 요금을 차이카드로 결제 시 최대 6만 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카드 발급 후 매달 3만 원 이상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4개월간 매월 1만 5000원씩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혜택을 받고 싶은 고객은 6월 중 차이 앱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밖에도 유샵 가입고객에게는 캐시백 받을 때 필요한 포인트 ‘번개’가 고객에게 지급된다. 발급 시 전원에게 번개 5개, 4천 원 이상 결제 시 1개, 1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당 2개(결재 건당 최대 10개)가 쌓이는 방식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번개 100개를 추가 지급한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상무는 “차이카드의 차별화된 혜택이 입소문을 타고 유샵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이 카드 발급에 대한 문의를 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샵만이 할 수 있는 제휴혜택을 발굴해 더 많은 고객들이 유샵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S홈쇼핑, 2월 한 달 ‘설확행’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오는 2월 한 달간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명품 경품 이벤트와 참여형 게임, 할인 쿠폰 및 적립금 혜택을 결합한 프로모션 ‘설확행’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설확행’ 프로모션은 NS홈쇼핑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동안 앱 푸시 수신에 동의한 뒤 모바일 이벤트

2

드림에이지 ‘리듬하이브’, 르세라핌 서울 앵콜 콘서트 기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가 하이브의 아티스트 ‘르세라핌’의 서울 앵콜 콘서트 개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31일부터 2월 1일까지 열리는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ENCORE IN SEOUL 콘서트 현장 내에 마련된 리듬하이브 부

3

오뚜기, 타바스코와 손잡고 광장시장 팝업…‘매콤한 굴 페어링’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타바스코® 브랜드와 협업해 서울 광장시장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뚜기는 오이스터바 ‘oyoyoy’와 함께 이번 협업 팝업을 기획했다고 30일 밝혔다. ‘oyoyoy’는 영국 런던 버로우 마켓의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은 오이스터바로, 이번 팝업에서는 겨울 제철 굴과 타바스코® 브랜드의 4종 핫소스를 활용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