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샵 가입고객 1만 명에 ‘차이카드’ 발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22 11:19:05
  • -
  • +
  • 인쇄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에서 모바일 또는 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차이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유샵 X 차이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핀테크 기업 ‘차이(CHAI)’가 BC카드와 손잡고 출시한 ‘차이카드’는 알뜰하고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선불형 체크카드다.
 

▲ ‘차이카드’를 들고 있는 LG유플러스 모델의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현재 연회비, 발급비, 배송비, 전월 사용 실적이 모두 제로(0)이며 다양한 인기 브랜드에서 월 최대 10만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

단, 이미 카드가 있는 고객으로부터 초대장을 받아야만 차이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 때문에 일부 고객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을 타고 초대장도 거래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5월 10일까지 유샵에서 모바일 또는 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이카드를 선물한다. 모바일은 월정액 6만 6000원 이상, 홈상품은 인터넷 신규 또는 재약정 상품에 가입한 고객(IPTV‧스마트홈 결합 포함)이 대상이다.

차이카드 발급 후 이용자가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해서 캐시백 혜택을 받는 프로그램인 ‘차이카드 부스트(BOOST)’를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LG유플러스모바일 또는 홈 상품 요금을 차이카드로 결제 시 최대 6만 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카드 발급 후 매달 3만 원 이상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4개월간 매월 1만 5000원씩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혜택을 받고 싶은 고객은 6월 중 차이 앱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밖에도 유샵 가입고객에게는 캐시백 받을 때 필요한 포인트 ‘번개’가 고객에게 지급된다. 발급 시 전원에게 번개 5개, 4천 원 이상 결제 시 1개, 1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당 2개(결재 건당 최대 10개)가 쌓이는 방식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번개 100개를 추가 지급한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상무는 “차이카드의 차별화된 혜택이 입소문을 타고 유샵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이 카드 발급에 대한 문의를 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샵만이 할 수 있는 제휴혜택을 발굴해 더 많은 고객들이 유샵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