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플립 사이드 마켓’ 6곳 오픈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30 11:38:45
  • -
  • +
  • 인쇄
언팩 뒤 신제품 체험 가능…오는 8월20일까지 운영 예정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후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서울 성수’와 ‘부산 광안리’ 등 국내에서 총 6곳을 오픈해 내달 20일까지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갤럭시 스튜디오 ▲갤럭시 Z 플립5 ▲갤럭시 Z 폴드5 ▲갤럭시 탭S9 시리즈 ▲갤럭시 워치6 시리즈 등 신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튜디오에 라이프 스타일을 판매하는 마켓(Market) 콘셉트를 적용해 ‘플립 사이드 마켓(Flip Side Market)’으로 명명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 후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서울 성수’와 ‘부산 광안리’ 등 국내에서 총 6곳을 오픈해 내달 20일까지 운영한다. [사진=삼성전자]

 

관람객들은 패션과 게임·북스토어·스포츠·건강 등 다양하게 구성된 공간에서 갤럭시 신제품과 함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5와 갤럭시 Z 플립5를 대여한다.

경험폰에는 ‘경험 마일리지’가 포함되며 관람객들은 각 체험 공간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구매 경험에 따라 굿즈도 받는다. 경험 마일리지는 ‘삼성페이’를 모티브로 제작됐는데 실제 각 체험공간에서 삼성페이를 사용하는 것처럼 손쉽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패션 소품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갤럭시 Z 플립5 체험도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여러 각도로 힙한 셀피 촬영이 가능하고 갤럭시 Z 플립5의 커버 스크린 ‘플렉스 윈도우’를 꾸며볼 수 있다. 북스토어로 연출된 공간에서는 갤럭시 Z 폴드5 대화면으로 e북을 보며 사전으로 단어를 검색하고 S펜으로 ‘삼성 노트’에 필기하는 멀티태스킹 체험이 기대된다.

아울러 스포츠 콘셉트 공간에서는 갤럭시 Z 폴드5와 갤럭시 탭S9 울트라 대화면에서 스포츠 게임과 고사양 MOBA게임까지 즐기는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 갤럭시 워치6 시리즈는 건강 콘셉트의 공간에서 수면유형 진단 테스트와 솔루션을 제안받을 수 있다.

노태문 삼성전자 MX사업부장 사장은 “국내 소비자들이 갤럭시 생태계가 실현하는 혁신을 체험할 기회를 몰입감 높은 환경에서 제공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갤럭시 스튜디오 서울 성수는 ▲카페 옹근달 ▲복합문화공간 플라츠 ▲GS25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 등에서 운영되는데 GS 도어투성수와 협업 디저트가 굿즈로 제공된다.

또 삼성 강남·삼성 스토어 홍대점·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과 해변 마켓 콘셉트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서도 특색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플립 사이드 마켓’을 만날 수 있다. 더현대 서울 플립 사이드 마켓은 오는 8월19일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콘티넨탈, 獨 '스포트 아우토'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타이어 기업 콘티넨탈타이어가 독일 자동차 전문지 ‘스포트 아우토(sport auto)’ 독자 투표에서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며,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시장에서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5일 콘티넨탈에 따르면 올해 33회를 맞은 스포트 아우토 독자 투표에는 약 1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총 21개

2

모두투어, 연말 프리미엄 NBA 직관 컨셉투어 매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모두투어는 오는 12월 31일 출발하는 올해 마지막 해외 스포츠 직관 컨셉투어가 판매 개시 일주일 만에 전석 매진되며 흥행 기록을 이어갔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NBA 전문 유튜버 ‘B Story’와 함께 미국 프로농구(NBA) 4경기를 직관하고, 샌프란시스코·새크라멘토·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서부 3대 도시 여행을 결합한 프

3

한샘, 동반성장지수 평가 6년 연속 '우수'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협력사와의 상생 노력을 인정받아 ‘2024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가구업계 최초로 6년 연속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동반성장지수는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상생 협력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도입된 지표다. 매년 동반성장위원회의 ‘동반성장 종합평가’와 공정거래위원회의 ‘공정거래협약 이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