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케이딜, 추석 이벤트 '첫 구매 시 최대 반값 할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24 11:43:56
  • -
  • +
  • 인쇄
누적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최대 5만 원 상품권 제공

KT가 AI 빅데이터 기반 문자 커머스 ‘케이딜(K-Deal)’에서 추석 맞이 초특가 할인과 상품권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3일부터 내달 4일까지 케이딜에서 누적 15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5만 원의 상품권 혜택을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 모델이 케이딜 추석맞이 이벤트를 소개하는모습. [사진=TK 제공]

 

또한 CJ제일제당‧정관장 등 다양한 브랜드의 추석 선물 세트 상품들도 초특가로 구성했다. 여기에 5~10%의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24일부터는 신규 구매자에 한정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존’을 준비했다. 이전에 케이딜에서 상품을 한번도 구매한 적 없는 고객은 혜택존에서 판매하는 상품 중 1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케이딜은 KT의 통신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특성과 소비패턴‧관심사 등의 빅데이터를 AI로 분석해 개인에게 맞는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쇼핑몰 서비스다. 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상품의 특가 정보를 AI가 선별해 문자 메시지로 제공한다.

KT 통신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맞춤형 커머스를 위한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고객들이 케이딜을 이용할 수 있다.

최준기 KT AI‧빅데이터사업본부장은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석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AI와 빅데이터 분석 역량을 활용해 고객 친화형 서비스를 계속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