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황진단, 오덴세 컬래버로 품격 높인 '세라믹 에디션'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8 13:17:5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환(丸) 브랜드 ‘황진단’이 세라믹 전문 브랜드 ‘오덴세(Odense)’와 협업한 ‘황진단 세라믹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상위 2% 홍삼인 지삼(地蔘)을 황실 전통 비법으로 빚어낸 ‘황진단’ 14환과, 모던한 감성의 세라믹 소재로 제작한 ‘오덴세 센터피스’를 함께 구성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 <사진=KGC인삼공사>

 

‘센터피스’는 식탁 중앙에 배치해 테이블 분위기를 완성하는 플레이트로, 파스타·스테이크·스튜 등 메인 요리를 담는 데 활용도가 높다. 이번 에디션에 포함된 센터피스는 정관장 단독 구성으로, 황진단의 상징인 ‘자연의 동세’를 모티브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황진단 세라믹 에디션’은 황진단과 센터피스를 개별 구매할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으며, 전통의 깊이와 현대적 디자인을 결합해 품격과 실속을 모두 갖춘 설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제품은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진단’은 ‘황제에게 바치는 진귀한 환’이라는 의미를 담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정관장 홍삼과 귀한 전통 원료의 조화를 통해 근본적인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홍삼 중에서도 상위 2% 수준(2020~2022년 자사 홍삼 평균 생출률 기준)의 지삼을 사용했으며, 녹용·참당귀·산수유 등 부원료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상위 0.5% 수준의 최고급 홍삼 ‘천삼(天蔘)’을 담은 ‘황진단 천(天)’, 국내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금박을 적용한 ‘황진단 천(天) 노블라인’ 등 최고급 라인업을 갖추며 프리미엄 명절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정관장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정관장의 전통을 오덴세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협업 제품”이라며 “설 명절을 맞아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선물할 수 있는 특별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트나우, 조선협객전 클래식 2차 CBT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토종 MMORPG의 황금기를 이끌었던 ‘조선협객전’ 시리즈가 올해 또 한번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스마트나우는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조선협객전 클래식’의 2차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오는 2월 2일 12시부터 6일 11시 59분까지 공식 CBT 다운로드 페이지(PC 버전)를 통해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2

제주신라호텔, 랍스터·전복·송이 담은 ‘프리미엄 딤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주신라호텔이 고급 식자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딤섬 메뉴를 선보이며 미식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제주신라호텔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 딤섬을 테마로 한 ‘프리미엄 딤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랍스터, 전복, 송이버섯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오는 2월

3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월드 통합 공성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월드 통합 공성전’과 ‘세력 시스템 개편’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월드 통합 공성전’은 모든 서버의 연맹들이 연합을 맺어 연합 단위의 전략과 실력을 겨루는 대규모 전쟁 콘텐츠다. 이번 공성전에는 전투력이 낮은 이용자도 ‘경비령 뿔피리’나 ‘유황 폭탄’을 활용해 전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