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연구소' 이선빈X 강태오, '싱글즈' 메인화보 장식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25 13:33:20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감자연구소' 이선빈, 강태오 커플이 국내 유일의 로컬 매거진 <싱글즈> 메인 화보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이선빈과 강태오는 서로의 얼굴을 맞댄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밝게 미소 짓고 있어 설렘을 자아낸다.


‘감자연구소’는 감자가 인생의 전부인 ‘미경’(이선빈) 앞에 차가운 원칙주의자 ‘백호’(강태오)가 나타나 뱅글뱅글 회오리 감자처럼 휘몰아치는 힐링 코믹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이선빈은 감자연구소 연구팀 대리 ‘미경’역을 맡아 그 동안 쌓아온 연기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그는 “이번 드라마는 ‘감자연구소’라는 일상적이지 않은 장소에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작품이다 보니 제가 잘하고 좋아해주시는 연기를 색다른 느낌으로 보여드릴 수 있을 거 같다. 로맨스와 코믹 부분을 모두 보여 드릴 수 있는 최적의 장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캐릭터 ‘미경’에 대해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사람”이라고 답한 이선빈은 “저희 드라마에 나오는 인물 모두 미운 사람이 없다. 백호를 포함해서. 미경이는 그 안에서 중심을 잡고 있는 인물이다. 연구소에서 나이는 많지 않지만 신뢰를 얻고 있고, 열정적이며 현실적이다. 공감 능력도 뛰어나서 F성향이 200%로 나올 거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데뷔 후 첫 커플 화보를 촬영을 마친 강태오는 “촬영 초반에는 긴장되고 조금 어색했는데, 선빈이랑 함께 하면 드라마 촬영 때처럼 아이디어가 자연스럽게 떠오르겠지 하는 마음으로 선빈이 믿고 했다”고 담담히 소감을 전했다. 

 

차가운 원칙주의자 ‘백호’ 역을 맡아 냉철하면서도 따뜻한 매력을 예고한 강태오는 "백호는 겉으로 봤을 때는 차갑고 이성에 휩싸인 인물처럼 보이지만 내면에 따듯함을 간직한 인물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개했다.

강태오는 드라마 덕에 ‘감자’에 대한 애착이 커졌다고 전했다. 그는 "예전에는 그냥 지나쳤을 텐데 감자라는 단어만 봐도 반갑다. 얼마 전에 공항에서 감자를 파는 코너가 있었는데 괜히 반가워서 사진 한 장 찍었다. 함께 출연한 김지아 배우는 감자 모양의 키링을 만들어서 선물로 주더라”며 웃음을 지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