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환 "이혼 후 아내가 절망스러울 것" 이혜정 향해 경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9 10:47: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의 고민환은 “(가상 이혼 후) 아내가 섭섭하고 절망스러울 것”이라며 파워당당한 모습을 보여 이혜정의 분노를 유발한다.

 

▲ 21일 방송하는 '한 번쯤 이혼할 결심'에서 이혜정-고민환 부부의 이혼 이후의 일상이 공개된다. [사진=MBN]

 

21일(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2회에서는 가상 이혼에 합의한 이혜정-고민환의 ‘동상이몽’ 속내와 리얼 일상이 공개된다.

 

앞서, 이혜정의 가상 이혼 제안을 수락해 집을 나간 고민환은 이날 자신의 병원으로 향한다. 이후 잠옷 대신 병원 수술복으로 환복한 고민환은 양말을 대충 빨고, 직원 휴게실에 있는 간이침대에서 잠을 청한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이혜정은 “집 나가서 저렇게 하고 잤구나”라며 한숨을 내쉰다.

 

하지만 고민환은 다음 날,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마 이혼 후, (저보다는) 아내가 섭섭하고 절망스러울 것”이라며 “나 같이 훌륭한 남편과 헤어졌으니 아내가 섭섭하겠지”라고 파워당당하게 말한다. 이를 본 이혜정은 황당한 표정과 함께, “진짜 못 됐다”라고 ‘그라데이션 분노’를 터뜨린다.

 

잠시 후, 고민환은 평상시대로 진료를 보다가 점심시간이 되자, ‘냉장고 털이’를 하며 간단히 점심을 차린다. 그동안은 이혜정이 9첩 도시락을 챙겨줬지만 이혼 후, 아내의 도시락이 없자 그는 ‘정체불문’ 레시피(?)로 전자레인지에 토스트를 조리한다. 급기야 그는 토스트에 김칫국물에 페어링(?)하는 모습으로, 스튜디오 출연진들에게 대충격을 선사한다. MC 김용만은 “6·25 전쟁 때도 저렇게는 안 먹었을 거 같다”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고, 정대세는 ‘시청 거부’까지 선언한다. 그럼에도 고민환은 “저는 원래 아무거나 다 잘 먹는다”면서 “아내의 음식에 대한 애착은 딱히 없다”고 긍정 회로(?)를 가동한다. 가상 이혼 후, 이혜정-고민환 부부가 맞게 될 ‘극과 극’ 일상과 부부의 ‘동상이몽’ 속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방송 사상 초유의 가상 이혼 리얼리티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지난 14일 첫 방송부터 ‘시청률 초대박’을 터뜨렸다. 첫 회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2%(유료방송가구 2부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5.3%까지 급등했다. 이혜정-고민환, 류담-신유정 부부의 ‘가상 이혼’에 대한 시청자들의 열띤 관심과 공감을 반영한 것. 또한, 첫 회에 공개된 이혜정, 고민환 부부의 클립 영상은 유튜브에서만 무려 235만뷰(18일 기준)를 기록해, 방송 후에도 계속되는 인기 후폭풍을 실감케 했다.

 

‘결혼 45년 차’ 이혜정-고민환 부부의 ‘황혼 이혼’ 이후의 이야기는 21일(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MBN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