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퍼시스그룹과 ‘신학기 대전’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8 14:42: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이 퍼시스그룹과 손잡고 오는 2월 1일까지 ‘신학기 대전’을 진행한다. 

 

28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행사 기간 동안 최대 53%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10% 카드 할인과 10만 원 상당의 적립금 혜택도 마련했다.

 

▲ [사진=CJ온스타일]

 

이번 신학기 대전에는 퍼시스그룹의 주요 브랜드인 일룸, 알로소, 데스커가 참여한다. 일룸과 알로소는 리빙 전문 브랜드로 주거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구를 제안하며, 데스커는 아이부터 학생, 직장인까지 생애주기별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CJ온스타일은 오프라인 매장 방문 부담을 줄이고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라방)를 중심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오는 30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라방 ‘맘만하니’에서는 ‘우리 아이와 함께 자라는 데스커’를 주제로 AI·XR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7세 아이의 공부방부터 중학생 자매의 학습 공간, 성인의 게임방과 작업실까지 다양한 데스크테리어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팔로워 24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태이맘’과 협업한 신학기 필수 아이템 공동구매도 진행한다. 알로소의 ‘바드’ 3인 소파와 ‘사티’ 1인 소파를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과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은 숏폼 콘텐츠도 대폭 강화했다. 신학기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학부모들의 사연과 궁금증을 담은 에피소드형 숏츠를 제작해 모바일 앱은 물론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상품 정보를 보다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라이브 중심의 퍼시스그룹 신학기 대전을 기획했다”며 “고객 취향에 맞춘 콘텐츠 큐레이션과 차별화된 가격 혜택으로 간편하면서도 실속 있는 신학기 가구 준비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이스침대, 브리티시 레트로 감성 담은 싱글 침대 ‘올리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는 브리티시 레트로 스타일의 싱글 침대 ‘올리보(OLIVO)’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 올리보는 브리티시 레트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브릭 침대다. 헤드보드에는 톤 다운된 올리브 그린 컬러와 체크 패턴을 적용했다. 헤드보드는 110mm 두께의 볼륨감을 갖췄으며, 모서리를 라운드 처리해 시각적·심리적 안정감

2

아웃백, 2026년 새해 ‘러브백 캠페인’으로 지역 아동에 따뜻한 한 끼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지역 아동들에게 외식 경험을 제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웃백 거제점은 지난 11일 거제시 소재 사회복지법인 ‘성지원’ 소속 아동 10여 명을 매장으로 초청해 식사를 제공했다. 이날 아이들에게는

3

글래드 호텔, ‘레드 홀리데이 스테이’ 한정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은 밸런타인 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 패키지 ‘레드 홀리데이 스테이(Red Holiday Stay)’를 출시하고, 오는 3월 15일까지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 1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구성됐다. 기프트 세트는 프리미엄 증류주 브랜드 ‘화요’의 화요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