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 싱가포르 진출 1년만에 누적 매출 100억 돌파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2 15:38:03
  • -
  • +
  • 인쇄
'Daily&Co' 스토어, 싱가포르 내 K-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도약

[메가경제=이준 기자]마케팅 전문 기업 에코마케팅이 싱가포르 진출 1년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 <(이미지 제공=㈜에코마케팅>

 

싱가포르 진출 1주년을 맞아 개최한 대규모 온·오프라인 행사에서 일 매출 최대 1.3억 원을 올릴 정도로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지난 7월 5일부터 15일까지 11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에코마케팅 자사 브랜드 안다르, 클럭, 몽제, 티타드는 물론이고, 투자회사 브랜드 믹순 등이 입점한 'Daily&Co'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됐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은 행사 첫날부터 인근 매장까지 고객 행렬이 이어질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싱가포르의 유명 연예인, 국가대표 운동선수, 인플루언서들이 'Daily&Co' 스토어를 방문해 싱가포르 현지에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 싱가포르 유명 연예인들이 'Daily&Co'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고객들에게 홍보하고 있다. 사진 제공=에코마케팅)>

 

에코마케팅 관계자는 "K-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싱가포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어 "Daily&Co 스토어의 지속적인 인기와 매출 성장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신규 브랜드들의 추가 입점이 예정되어 있다. 싱가포르 내 명실상부한 K-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본과 싱가포르 시장 진출 1년 만에 각각 120억 원과 100억 원의 누적 매출을 기록한 에코마케팅은 하반기에 호주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특히, 에코마케팅의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인 ‘안다르’는 호주 시장 진출 후 별도의 마케팅 활동 없이도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