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8월 일본 최대 뮤직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5' 출연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27 17:01:04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오는 8월 개최되는 일본 최대 뮤직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5’ 도쿄 공연에 출연한다.


‘서머소닉 2025’는 오는 8월 16~17일 양일간 일본 도쿄 조조마린 스타디움&마쿠하리 멧세, 오사카 엑스포 70 기념 공원에서 개최되며, 에스파는 도쿄 공연에 참여해 현지 팬들과 가깝게 만난다. 


에스파는 지난해 7월 3일 싱글 ‘Hot Mess’(핫 메스)로 일본에서 정식 데뷔했으며, 이어 4개 도시에서 9회로 진행된 아레나 투어로 총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것은 물론, 해외 여자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2년 연속 입성한 도쿄돔 공연 역시 시야제한석까지 매진시키며 이틀간 약 9만 4천 명의 팬들을 운집시키고 현지 인기를 입증했던 만큼, 이번 공연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서머소닉’은 매년 20만 명 이상을 동원하고 있는 일본의 대규모 도심형 음악 축제로, 올해는 에스파를 비롯해 Camila Cabello(카밀라 카베요), 영국 일렉트로닉 뮤지션 The Prodigy(프로디지), 미국 밴드 Fall Out Boy(폴 아웃 보이), 일본 밴드 Official Hige Dandism(오피셜히게단디즘) 등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뮤지션 약 100팀이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에스파는 북미 순회를 마치고 3월 2일 영국 런던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2024-25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2024-25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銀, 포용금융 추진 결의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6일 경주시 소재 농협교육원에서 전국 영업본부 본부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포용금융 추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서민·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금융지원을 하고, 금융의 온기가 사회 전반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포용적 금융으로의 대전환’을

2

KB국민카드, 생성형 AI 구독 고객 413%↑…2년 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B국민카드는 생성형 AI 구독 서비스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최근 2년간 생성형 AI 유료 구독 고객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2024년 1월부터 2025년 12월까지 최근 2년간 KB국민 신용·체크카드로 생성형 AI 관련 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 34만8000명의 데이터를 분석

3

출시 때마다 20만 개 훌쩍... 스타벅스 미니 홀케이크 인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가 1인 가구 증가와 디저트 소비의 세분화 흐름에 맞춰 미니 홀케이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기념일 중심이던 홀케이크 수요가 일상 디저트로 확산되면서, 소용량·합리적 크기의 미니 홀케이크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는 분석이다. 올겨울 선보인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는 1~2인이 즐기기 적합한 크기와 딸기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