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평택 냉동창고 화재 순직 소방관 유족에 위로금 전달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1-07 17:44:43
  • -
  • +
  • 인쇄

에쓰오일(S-OIL)은 평택 냉동창고 신축공사장 화재 진압 중 순직한 송탄소방서 고(故) 이형석 소방경, 박수동 소방장, 조우찬 소방교 등 3명의 유족에게 위로금 각 3000만 원을 전달한다고 7일 밝혔다. 

 

▲ 후세인 알 카타니 에쓰오일 CEO [사진=에쓰오일 제공]


이들은 지난 6일 12시께 경기 평택시 청북읍 고렴리에 짓고 있던 냉동창고 화재 현장에 투입됐다가 내부 내장재가 갑자기 재연소되면서 불길에 고립돼 밖으로 나오지 못하는 사고를 당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위급한 상황에서 항상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먼저 생각하고, 이를 지키기 위해 헌신하다 불의의 사고를 당한 소방관들의 명복을 빈다"며 "유족들이 슬픔을 극복하고 안정적으로 생활하는 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쓰오일은 지난 2006년부터 소방청과 함께 '소방영웅지킴이' 프로그램을 통해 총 66명의 순직 소방관 유족에게 위로금을 전달하는 등 지원을 해오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