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9기 영수, 영자에 “사이버상으로 만나는 것도 버틸 수 있어” 어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5 09:35: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 영수가 영자, 현숙과 위태로운 ‘2:1 데이트’를 감행한다.

 

▲ '나는 솔로'가 6일 방송에서 영수-현숙-영자의 2대1 데이트 현장을 공개한다. [사진=SBS PLUS, ENA]

 

6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현숙의 눈물까지 터진 영수의 ‘2:1 데이트’ 전말이 공개된다. 

 

이날 영수는 ‘데이트 선택’에서 자신을 선택한 영자, 현숙와 함께 저녁 식사 데이트에 나선다. 이들은 영수의 차를 타고 가기로 한 가운데, 영자는 자연스럽게 뒷좌석에 앉는다. 현숙은 “그럼 제가 앞에 타겠습니다”라며 조수석에 앉는데, 영수는 자신의 ‘호감녀’ 영자가 뒷자리에 탄 것을 보자, “어...”라며 아쉬움이 묻어나는 리액션을 드러낸다.

 

이후, 고깃집에 도착한 세 사람은 자연스레 이야기를 나누고, 여기서도 영수는 거의 ‘1:1 데이트’ 수준으로 영자에게 집중적으로 질문을 던진다. 또한 영수는 영자 그릇에 고기를 가득 채워주는가 하면, “비슷한 게 있으면 호감이 가나 보다”라며 ‘폭풍 어필’을 멈추지 않는다. 심지어 영수는 바쁜 스케줄로 데이트를 자주 할 수 없다는 영자의 연애 패턴에, “전 사이버상으로 만나는 것도 버틸 수 있다”며 간절하게 받아친다.

 

반면 영수는 “저한테 궁금한 게 있으시냐?”는 현숙의 질문에는 “음, 궁금한 거...”라며 선뜻 말을 하지 못한다. 그러다, “어떻게 이런 성격을 가지게 됐냐?”고 묻고, 현숙이 자신의 성향에 대해 설명하자, 뜻밖의 답을 건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마저 당황케 한다. 영수와 ‘2:1 데이트’를 마친 후 현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스스로 좀 부족하지 않나 생각하고 있다”고 밝힌 뒤, 갑자기 눈물을 뚝뚝 쏟는다. 과연 영수-영자-현숙의 ‘2:1 데이트’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월 28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3%(수도권 유료방송가구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9%까지 치솟았다. 또한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에서도 3.4%로, 동시간대 타깃 시청률 전체 1위를 수성했다. 이와 함께,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2월 4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반응 TOP10’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1위(나는 SOLO 19기), 2위(나는 SOLO 갤러리), 7위(나는 SOLO 공식영상), 10위(나는 SOLO 18기)를 휩쓸었다.  

 

영수의 아찔한 2:1 데이트 전말은 6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