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9기 영수, 영자에 “사이버상으로 만나는 것도 버틸 수 있어” 어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5 09:35: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 영수가 영자, 현숙과 위태로운 ‘2:1 데이트’를 감행한다.

 

▲ '나는 솔로'가 6일 방송에서 영수-현숙-영자의 2대1 데이트 현장을 공개한다. [사진=SBS PLUS, ENA]

 

6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현숙의 눈물까지 터진 영수의 ‘2:1 데이트’ 전말이 공개된다. 

 

이날 영수는 ‘데이트 선택’에서 자신을 선택한 영자, 현숙와 함께 저녁 식사 데이트에 나선다. 이들은 영수의 차를 타고 가기로 한 가운데, 영자는 자연스럽게 뒷좌석에 앉는다. 현숙은 “그럼 제가 앞에 타겠습니다”라며 조수석에 앉는데, 영수는 자신의 ‘호감녀’ 영자가 뒷자리에 탄 것을 보자, “어...”라며 아쉬움이 묻어나는 리액션을 드러낸다.

 

이후, 고깃집에 도착한 세 사람은 자연스레 이야기를 나누고, 여기서도 영수는 거의 ‘1:1 데이트’ 수준으로 영자에게 집중적으로 질문을 던진다. 또한 영수는 영자 그릇에 고기를 가득 채워주는가 하면, “비슷한 게 있으면 호감이 가나 보다”라며 ‘폭풍 어필’을 멈추지 않는다. 심지어 영수는 바쁜 스케줄로 데이트를 자주 할 수 없다는 영자의 연애 패턴에, “전 사이버상으로 만나는 것도 버틸 수 있다”며 간절하게 받아친다.

 

반면 영수는 “저한테 궁금한 게 있으시냐?”는 현숙의 질문에는 “음, 궁금한 거...”라며 선뜻 말을 하지 못한다. 그러다, “어떻게 이런 성격을 가지게 됐냐?”고 묻고, 현숙이 자신의 성향에 대해 설명하자, 뜻밖의 답을 건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마저 당황케 한다. 영수와 ‘2:1 데이트’를 마친 후 현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스스로 좀 부족하지 않나 생각하고 있다”고 밝힌 뒤, 갑자기 눈물을 뚝뚝 쏟는다. 과연 영수-영자-현숙의 ‘2:1 데이트’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월 28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3%(수도권 유료방송가구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9%까지 치솟았다. 또한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에서도 3.4%로, 동시간대 타깃 시청률 전체 1위를 수성했다. 이와 함께,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2월 4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반응 TOP10’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1위(나는 SOLO 19기), 2위(나는 SOLO 갤러리), 7위(나는 SOLO 공식영상), 10위(나는 SOLO 18기)를 휩쓸었다.  

 

영수의 아찔한 2:1 데이트 전말은 6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0월 14일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10월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2

온코닉테라퓨틱스, 췌장암 신약 ‘네수파립’ 임상 2상 진입…글로벌 상용화 청신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온코닉테라퓨틱스(476060)가 개발 중인 차세대 합성치사 이중표적 항암신약 ‘네수파립’이 국소 진행성·전이성 췌장암 대상 임상 2상에 돌입한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상용화 로드맵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회사는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네수파립’의 임상 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은 1

3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가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약산성 pH 밸런스 처방 적용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조·가공 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