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오걸' 지셀 "이기고 싶은 마음 더 강해져" 반전의 파이널 2차 결과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5 10:36: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하우스 오브 걸스’가 국내 최초 3인조 멀티 뮤지션 유닛이 될 ‘최종 우승 유닛’의 정체를 드디어 공개한다. 

 

▲'하우스 오브 걸스'. [사진=ENA]

 

25일(오늘)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제작: 콘텐츠브릭, 이하 ‘하오걸’) 마지막 회에서는 파이널 1차 경연인 ‘3인조 레전드 커버곡 미션’과, 2차 경연인 ‘신곡 미션’을 모두 마친 뒤, ‘아티스트 메이커’ 김윤아-양동근-신용재-소유가 최종 우승 유닛을 선정하는 숨 막히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언니즈’ 지셀X서리X키세스와 ‘동생즈’ 유아X뷰X시안은 1차 미션으로 엎치락뒤치락 한 뒤, 승부를 결정지을 2차 ‘신곡 미션’에 돌입한다. ‘언니즈’가 서리의 급성 후두염으로 위기를 맞은 가운데, ‘동생즈’ 역시 난관에 부딪힌다. 유닛의 리더인 유아가 의욕만 앞선 채로 열정만 쏟아내다 보니, 뷰-시안과 소통이 제대로 되지 않아 불협화음을 일으킨 것. 실제로 유아는 “빨리 동선을 정리해보자”며 노래 연습보다 안무 정리를 먼저 하자는 의견을 밀어붙이고, 급기야 “유명한 아이돌과 함께 작업한 스타 안무가를 깜짝 선물로 모셔왔다”고 깜짝 발표를 해 뷰와 시안을 당황케 한다. 시안은 “지금 우리가 (보컬 연습을 제쳐두고) 안무 연습을 할 때가 아닌 것 같은데…”라며 난감해하고, 뷰 또한 “(유아의 열정을) 따라가기 벅차다”고 답답함을 호소한다. 

 

과연 세 사람이 갈등을 봉합해 ‘신곡 미션’을 잘 치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1-2차 경연이 모두 끝나자 ‘매니징 디렉터’ 이이경은 결과 발표에 나선다. 이때 지셀은 “(1, 2차 경연에서의) 점수가 계속 뒤집히니까, (우승에) 욕심이 더 생기는 것 같다”는 속내를 내비치고, 김윤아는 “내 입술이 점점 말라간다”며 대리 긴장을 폭발시킨다. ‘아티스트 메이커’들마저 숨죽이게 만든 ‘최종 유닛’의 정체가 누구일지, 100일 간의 대장정 끝에 ‘국내 최초 3인조 멀티 뮤지션 유닛’이 될 영광의 주인공은 25일(오늘)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 최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