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진웅-최대성, '반했어' 듀엣곡 11일 발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1 10:27: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트롯계의 직진남’ 진웅과 최대성이 깜짝 듀오 ‘진웅X대성’을 결성해 신곡 ‘반했어’를 1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 '미스터트롯2' 진웅 최대성이 깜짝 듀오를 결성했다. [사진=모비포유 제공]

두 사람은 신나는 댄스 트로트 곡 ‘반했어’를 함께 녹음했으며, ‘찐 형제’ 케미를 폭발시킨 앨범 재킷으로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복고풍의 청청 패션을 나란히 선보이는가 하면, ‘미스터트롯2’ 팀미션에서 입고 나왔던 보라색과 초록색 슈트를 그대로 입어 ‘찐 형제’ 케미를 폭발시킨 것.

실제로 진웅과 최대성은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대디부’에 속해 처음 인연을 맺었으나, 방송 후에도 함께 각종 무대에 함께 서는 등 끈끈한 인연을 이어왔다. 급기야 두 사람은 프로젝트 듀오 ‘진웅X대성’을 결성해 ‘반했어’까지 일사천리로 녹음했다.

이 곡은 ‘잠깐만 실례합니다’로 시작해서 ‘그대에 뿅가버렸어’로 끝나는 가사가 재치 넘치는 ‘전 국민 연애 프로젝트 응원송’이자, 일명 ‘대시송’으로 사랑받을 전망이다. “첫눈에 반해 친구도 싫고, 오빠도 싫고 무조건 애인으로 가고 싶다”는 직설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이며 쉬운 멜로디가 귀에 감겨,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댄스 트로트 곡이다.

‘진웅X대성’ 측은 “두 사람이 ‘미스터트롯2’ 팀미션에서 호흡을 맞추며 음색이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을 뿐 아니라, 성격면에서도 잘 통해서 듀오로까지 의기투합했다. 유쾌한 두 직진남이 부르는 세레나데 ‘반했어’가 전 국민의 ‘대시송’으로 사랑받을 때까지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
한편 진웅과 최대성은 오는 5월 어버이날을 맞아 데뷔 후 첫 디너쇼 ‘희로애락’ 무대에도 함께 나선다. ‘희로애락’ 디너쇼는 5월 8일(월) 저녁 7시 반포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2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3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