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전 남편 최민환, 업소다녔다"...녹취록 폭로 파장 '충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5 08:30:4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그룹 라붐 출신 방송인 율희가 밴드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이혼한 사유를 고백했다.

 

▲율희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려 전 남편 최민환과의 이혼 사유를 공개했다. [사진='율희의 집' 방송 갈무리]

 

율희는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에 영상을 올려 이혼 사유를 직접 공개했다. 최근 율희는 TV조선 '이제 혼자다' 출연 후, 전 남편 최민환에게 세 아이의 양육을 맡긴 것에 대해 '아이들을 버렸다' 등의 악플에 시달렸다.

 

이와 관련 율희는 "속상하고 억울할 때가 있다. 나를 위해 한 선택은 이혼밖에 없고 나머지는 아이들을 위한 선택이었다. 제가 욕 먹기 싫어서 '(이혼 사유를)다 얘기할게요' 그것도 싫었다"며 "소송은 없었고 합의 이혼으로 정리를 했기 때문에 둘이서 대화 만으로 결정했다. 유책이라는, 누가 잘못이 있고 그걸 굳이 꺼내는 것이 맞나? 그런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율희는 "지금도 솔직히 마음이 다잡혀지진 않았다. 한번씩은 괜히 억울할 때도 있고 속상할 때도 있다. 왜 이렇게까지 비난을 받아야 할까"라며 "이혼 1년 전 큰 사건이 있었다. 그때를 기점으로 결혼 생활이 180도 달라졌다. 육아가 힘들고 남편과 가끔 싸우고, 그건 정말 괜찮았다. 대가족 사는 것도 좋았다. 그 사건 이후로 그 집이 너무 싫었다"고 고백했다. 

 

율희는 "업소 사건을 알기 전이었다. 전 남편은 술을 좋아한다.  다 같이 술을 마실 때 고스톱을 쳤는데 그날 저희가 잘해서 돈을 따서 기분이 좋았다. 거실에서 저와 전 남편이 앉아 있고 여동생 부부는 일어나서 저희를 등지고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갑자기 기분이 좋다고 돈을 제 가슴에 꽂더라"라며 "시부모님 앞에서 중요부위 만지고 가슴을 쥐어 뜯고, 술 마셔서 격한 것이겠지 싶었는데 습관이었더라"고 이혼 이유를 설명했다. 

 

아이들의 양육을 전 남편 최민환이 하는 것에 대해서도 율희는 "내가 받았던 상처, 저지른 행동. 밉고 싫은 것과 별개로 아이 아빠로서는 아이들에게 잘못한 것이 없다"며 "집도 있지, 아이들은 이 생활을 행복해 하지. 무엇보다 이혼 얘기가 나왔을 때 처음에는 애들을 데리고 나오려 했지만, 제시했던 돈이 5천 만원이다. 이혼할 때 저에게 줄 수 있는 돈이 5천만원, 양육비 200만원. 현실적으로 생각해보니 월세는 구할 수 있지만 죽으라는 소리 밖에 안됐다"고 밝히며 아이들을 두고 올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밝혔다. 

 

특히 율희는 해당 영상 말미에 2022년 8월 14일 오전 3시, 2022년 8월 10일 오전 2시, 2022년 7월 25일 오후 3시, 2022년 7월 9일 오전 5시, 2022년 11월 6일 오전 4시로 날짜와 시간이 명확하게 표기 된 녹취록을 공개했다. 최민환으로 추정되는 남성은 또 다른 남성과 음주, 업소, 숙박 등에 대한 대화를 나눴다.

 

한편 율희는 이혼 후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다. 하지만 아이를 양육하지 않는 율희에 대해 비난이 이어졌고, 결국 율희는 침묵을 깨고 이혼 사유를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바늘 없는 홈뷰티’ 시장 공략… 미메틱스와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은 ‘미메틱스(Mimetics)’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1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미메틱스와 비침습적 ‘음압 패치 기술’을 활용한 제품 출시 및 공동 연구·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LG생활건강 강내규 최고기술책임자(CTO), 미메틱스 박형기

2

세라젬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 시즌2’, 참여자 76% 체중 감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 시즌2’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2일 밝혔다.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챌린지’는 체험 매장 웰카페&라운지에서 제공되는 헬스케어 측정 서비스 ‘세라체크’를 기반으로 한다. 세라체크는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해 체성분·혈압·스트레스 지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는 4주간 주 1회 이

3

'독박투어',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작품상 수상 쾌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가 ‘2025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작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는 11일 열린 '2025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PP 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타는 영광을 누렸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KCTA)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SO(종합유선방송사업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