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전현무, 인천 월미도서 과거 소환? "한때 많이 왔는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1 08:15:0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전현무가 인천에서 아련한 추억을 소환한다. 

 

▲전현무가 인천에서의 추억을 소환한다. [사진='전현무계획2']

 

2일 밤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27회에서는 43번째 길바닥으로 인천을 두 번째로 찾은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시청자계획’에 나서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수도권 ‘바다 데이트’ 명소인 인천 월미도에 뜬 전현무는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주말 아침에 곽튜브와 월미도라니…”라며 ‘현타’를 느끼는 한편, “여기 한때 진짜 많이 왔었다”고 추억을 떠올린다. 잠시 후, 전현무는 “우리가 인천에 다시 온 이유는 시청자분들이 ‘전현무계획’ SNS로 현지인 맛집이 더 있다며 DM(다이렉트 메시지)을 엄청 보내셨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이어 그는 ‘인천에서 제일 오래된 81년 전통 해장국밥집’이라는 DM을 ‘픽’해 신흥동 공구상가로 향한다. 여기서 두 사람은 특별한 비주얼의 ‘우거지 해장국’을 만나, 푸짐한 우거지를 면처럼 흡입하는가 하면 ‘비법 마늘 소스’까지 곁들여 ‘찐’ 먹방을 선보인다. 그러면서 전현무는 “시청자는 진리다!”라고, 이곳을 추천해준 시청자에게 ‘쌍따봉’을 날린다. 

 

감탄이 폭발하는 먹방 후, 전현무는 “나 이거 먹고 너무 감동 받아서 다음 DM도 기대된다”며 아침 7시부터 줄서는 ‘인천 떡볶이 성지’를 소개한다. 그러자 곽튜브는 “저는 먹친구를 불렀다”고 깜짝 발표한다. 전현무는 “이제 나 모르게 부르는 거야?”라며 당황스러워한다. 

 

곽튜브는 “송중기, 이제훈, 에스파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제 친구가 있다”며 먹친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전현무는 “혹시 김태호PD?”라고 외치는데, 과연 곽튜브가 초대한 ‘먹친구’가 누구일지와 ‘시청자계획’으로 찾은 맛집의 정체는 2일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 2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케어젠, 중국 이시진제약과 5,570억원 펩타이드 독점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펩타이드 전문 바이오기업 케어젠(대표 정용지)이 중국 중의약 대기업 이시진제약그룹(李时珍医药集团)과 총 5,570억원(3억8,950만 달러) 규모의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공시했다. 이번 계약은 케어젠이 자체 개발한 펩타이드 기반 건강기능식품 '코글루타이드(Korglutide)', '마이오키(Myoki

2

지드래곤 시그니처 굿즈 ‘818 BLOOM’ 팝업스토어 사전예약 오픈…한정 수량 판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의 시그니처 블록 굿즈 ‘818 BLOOM’이 드디어 팬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난다.코팬글로벌은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 위드뮤 스페셜 존에서 ‘818 BLOOM’ 특별 오프라인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818 BLOOM’ 오프라인 스토어는

3

한화손햬보험, '좋은습관+더하기 프로젝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 디지털 브랜드 캐롯은 러닝 플랫폼 런데이와 함께 건강한 일상의 변화를 응원하는 '좋은습관+더하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스로 속도에 맞춰 건강한 루틴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 가벼운 달리기를 통해 꾸준함과 자기관리 즐거움을 경험하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